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방송

[추천미드] 초능력 소녀가 펼치는 재밌는 드라마_빌리브 Believe

by reviewer_life 2014. 5. 15.
반응형

[추천미드] 초능력 소녀가 펼치는 재밌는 드라마_빌리브 Believe

 

오랜만에 초능력 드라마 하나 찾았네요. 빌리브라는 미국 드라마입니다.

 

총 13부작 이라고 하는데, 잔잔한 휴먼 드라마를 펼치고 있습니다.

 

 

 

 

'보'라는 소녀를 구하라는 특명을 받은 테드라는 친구의 모습입니다. 사형수인데, 사형당하기 30분전에 부르지도 않은 신부가 한명 찾아옵니다. 그러면서 그를 탈옥시켜 주겠다고 하는군요. 테드는 억울한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혀 있었고, 보와의 관계도 나중에 (곧) ^^ 나옵니다. 스포는 뿌리지 않을게요. ㅎㅎ

 

 

 

교통사고로 병원에 실려온 소녀, 보의 모습입니다. 특별한 아이죠. 그래서 누군가가 보를 쫓고 있습니다. 보의 미스테리한 능력은 미드 히어로즈에 익히 봐왔던 그런 류의 초능력들입니다. 종합 초능력 소녀라고 하는게 더 정확하겠군요. 그래서 염력은 물론이고, 예지력과 마인드리드와 동물을 조정할 수 있는 능력까지 무궁무진하게 펼쳐집니다. 물론 굉장히 절제된 초능력들을 보여줍니다.

 

히어로즈 처럼 펑펑~ 슉슉~ 하는 건 많이 나오지 않지만 꼭 필요한 때에 한번씩 터뜨리기 때문에 적당합니다. JJ 에이브럼스, 알폰소 쿠아론이 만들었네요. ㅎㅎ 친숙한 인물들이죠. 재밌는 영화나 미드를 볼 때 마다 한번씩 나오는 감독들 이름입니다.

 

 

 

 

1화에서는 위에 보이는 의사를 위해 보가 초능력을 발동하지요. 의사가 가진 문제를 해결해 주고, 모두 모두 해피해피~ 했다고 끝납니다. ^ ^  반면 테이트는 보를 찾기 위해 특수한 임무를 가지고, 비밀스런 조직에 협력하게 되지요. 약간 삐딱선을 타는 테드는 로스트에 나왔던 그녀석 캐릭터와 많이 닮았네요. ㅎㅎ 항상 의사 옆에서 빈정대던 그녀석....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케이트랑 싸랑하는 사이가 되는 녀석인데... 흠.... 벌써 치매가 왔는가......ㅠㅠ

 

 

 

옆에 보이는 여자는 의사가 아닙니다. ㅋㅋ 이름표에 보면 전혀 다른 사람이지요. 악당입니다. 용병입죠... 싸움 무지하게 잘합니다. 테드는 한주먹 거리도 안됩니다. 보가 있어서 겨우 탈출할 수 있었지요.

 

 

꼬일대로 꼬인 테드와 보의 눈싸움~! 누가 이겼는지는 드라마를 참고하세요~ ㅎㅎ

 

 

첫화부터 나온 초능력!!!!!! 비둘기 불러오기입니다. ㅋㅋ 용병 누님... 비둘기에 휩싸여서 어쩔줄을 모르고, 엄청 터졌던 테드가 겨우 목숨줄 살리고 도망갑니다.

 

 

 

 

빌리브 첫화 감상평은 얼마전에 봤던 [터치]와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터치에서는 장애를 가진 아이와 그 아빠가 주인공인 초능력 미드? 라고 해도 될까요? ㅎㅎ 여하튼 그 아이도 초능력 비슷한 걸 사용합니다. ^^ 터치도 잔잔하면서도 가끔 스펙터클하고, 재밌기도 하다가 약간 지루할 때도 있는 그런 미드인데, 빌리브 역시 그와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지금 4화 정도 봤는데, 볼만하네요. 계속해서 다른 초능력 인간들도 등장하는데, 이러다가 미드 [알파스] 처럼 되는건 아닌가 하는 걱정도 되네요. ㅋㅋ ^ ^

 

네이버에 빌리브 찍어보니까 13부작이라고 하는데, 음.... 과연 시즌 2가 나올 수 있을 것인가..... 13부작으로 끝나는 건 아니겠지? 설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