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소표 카드형 만능공구 11가지 기능. 읭(?)_만능포켓툴

by reviewer_life 2018. 1. 18.
반응형

다이소표 카드형 만능공구 11가지 기능. 읭(?)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예요. 오늘은 죽은소표~ 신박한 물건 구입 기념으로 이 글을 올립니다. 최근에 구입한 건데, 등산 코너 쪽에 있었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여하튼... 카드형으로 된 만능 공구입니다. 카드형이라고 하지만 실제 카드 보다는 조금 더 굵습니다. 참고하시길! 



여하튼 요즘은 참 좋은 물건들이 넘쳐나는 시대입니다. 택배 박스 뜯을 때 그냥 손톱으로 테이프 긁어서 떼느라 힘들었는데, 요거 하나 있으니 그냥 슥~슥~ 칼질 하듯이 긁어주니 편합니다. 





그리고 드라이버 없을 때에도 요거를 활용하면 되고요. 또 가끔 자를 활용할 수도 있겠습니다. 육각렌치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고, 병 오프너, 캔 오프너(오~), 인치를 잴 수 있는 자, 원형 자(~OH), 나비렌치는 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4번! 껍질제거용 칼.... 혹시 서바이벌 하면서 필요할까요 ㅎㅎ 감자 껍질 까기~ 이런거 할때 유용할지도.... 사과 깍기 신공! 이런거 보여줄 수 있겠습니다. 베어 그릴스 형님에게도 하나 선물하고 싶네요. ㅎ 그래서 만능 포켓툴!




여하튼 천원의 행복! 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만능공구입니다. 뭐.... 진짜 만능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쉬울 때 요것 하나 있으면 쉽게 해치울 수 있겠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케이스가 카드지갑형이라서 빈 슬롯에 아무데나 끼워 넣고 다닙니다. 


스마트폰이야 늘 들고 다니고, 화장실 들어갈 때도 들고가는 시대이니 어딘가에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되겠지요. 


가운데 멋지게 박혀 있는 마데차이나~





저의 두툼한 손도 함께 출연했습니다. ^^* 뒷면 살짝! 아무 그림도 없는 밋밋함.. 심플함이 보입니다. 





신용카드보다는 굵지만 들고 다니기에는 충분히 얇습니다. 단단하고요. 스텐레스 제품입니다. 그리고 가볍습니다. 다만 날카로울 수도 있으니 아이들에게는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함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하나쯤 구입해두면 아마, 멕가이버 처럼 어딘가 쓰일지도 모를! 다이소표 카드형 만능공구! 괜츈! 하네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