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산 신디사이저 수리 맡길만한 곳_부전동 악기상가

by reviewer_life 2017.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최근에 신디사이저가 자주 고장이 나서 부산에서 수리 맡길 곳을 물색해 보았습니다. 그래서 아는 지인을 통해서 부전동 악기상가에 가서 고치면 된다고 해서, 악기 상가까지 신디를 가지고 갔습니다. 


부전동 악기상가는 옛날에 대학생 때 한번 가봤던 기억이 있었는데, 예전하고 많이 다른 느낌이 들더군요. 일단 추천해 주신 가게를 찾아 갔는데, 꽤나 깊숙한 곳에 있어서 팔이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신디가 커즈와일 PC2x였는데, 본체 무게랑 케이스 무게랑.... 물론 케이즈에 바퀴 달려서 살았지만 .... 


일단 애성이라는 악기사를 찾아갔습니다. 수리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인데, 굉장히 허름한 수리 가게였습니다. 이리 저리 고물들이 쌓여있고, 주인 아저씨가 홀로 앉아서 수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수리를 맡기고, 대충 안되는 부분 이야기 하고, 하루 정도 맡겼는데, 다음날 회수해서 다시 작동시키니 잘되더군요. (특정 건반이 틱틱 거리면서 빨리 안올라오는 현상)



여하튼 수리하는데를 알게 되어서 앞으로 쭈욱 당골이 될것 같습니다. 가격은.... 


시장 쪽이라서 주차하기가 좀 힘든데, 지상에 자리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옥상에 올라가는 주차엘리베이터를 타고 넓은 옥상에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