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찍찍이유모차 걸이(고리) 리뷰_싸! 괜츈! ★★★★☆_(벨크로 테이프 고리형)

by reviewer_life 2015. 5. 13.
반응형

유모차 걸이 구입해봤습니다. 찍찍이로 만들어진건데, 저렴해서 다른 아기 안전용품 구입할 때 이것도 사봤는데요. 아직 직접 사용해 보지 못했네요. 이유인즉슨, 아직 아기가 감기가 완벽히 낫지 않아서 유모차 탈 기회가 없었네요. ㅎㅎ

 

 

그런데, 구입하고 나서 그냥 미리 유모차에 달아두려고 했는데, 이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는거 있죠. 달랑 찍찍이 두개가 고리랑 같이 왔는데, 어떻게 끼우라는 건지..... 그래서 고민 끝에 이렇게 해봤어요. ㅎㅎ

 

 

 

 

 

 

 

 

 

 

 

 

 

그리고 인터넷 검색을 해보고, 해당 쇼핑몰 찾아가서 보니 비슷하네요.  의외로 튼튼하고, 쓸만하게 장착이 되는군요.

 

 

 

 

 

하중은 2Kg 정도 견딜 수 있다고 하니, 가벼운 아기 가방 정도는 거뜬하게 걸 수 있겠네요.

 

 

 

 

그리고 360도로 고리가 회전할 수 있고, 고리가 앞뒤로는 45도 까지 기울여지네요. 우야둥둥 유모차에 달기 성공!! 어휴.... 어렵네.... 그런데 이거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겠네요. 찍찍이라서 고속 버스(일반) 앞좌석 뒷편 손잡이에도 달 수 있고, 케리어 손잡이에도 달아서 다른 가방 걸어둘 수 있네요.

 

 

그리고 찍찍이를 조금 유식한 말로 벨크로 테이프라고 한데요.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0^)

그럼, 즐거운 육아되시고요. 저는 더욱 알찬 정보를 물어 오겠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