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치즈 컷팅 케이스 & 아기 치즈 보관함 및 파우치 리뷰_Flexa플렉사 제품

by reviewer_life 2015.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치즈 컷팅 케이스 구입 리뷰를 올려보겠습니다. 어제는 우유팩용 케이스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아기들 먹이는 치즈 역시도 케이스가 있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케이스에는 치즈 컷팅까지 되는 틀이 있는데요. 울 아가에게도 치즈를 커팅해서 주니까 좋아하네요. ㅎㅎ 적당한 크기도 알아서 잘리니까 엄마 손에 치즈 묻을 염려도 없고, 깨끗하게 치즈를 먹여 줄 수 있는 방법 같네요.







일단 생긴건 위와 같아요. 역시 우유 팩 케이스 처럼 FLEXA 제품이고, 로고로 새가 그려져 있죠. 제일 위에 보이는 뚜껑은 컷팅부분이에요. 저걸 열면 치즈를 올려놓을 수 있는 틀이 나와요. 치즈를 올려놓고, 뚜껑 닫고 꾹꾹 눌러주면 된답니다. 참 쉽죠?





컷팅하는 틀 바로 아랫부분은 치즈보관함이에요. 외출할 때 요거 한통 가지고 가서 아가들 간식으로 주면 좋아합니다. 치즈가 다른 곳에 부딪혀 뭉개지거나 할 염려가 없네요. 






그리고 치즈컷팅기와 함께 온 아이스 파우치입니다. 네, 치즈는 시원하게 보관해야 하죠. 그래서 아이스 파우치가 필요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쏘옥 케이스를 집어 넣으면 끝납니다. 








파우치 뒷면은 녹색 계열로 케이스의 분홍색과는 대비되는 색상을 가지고 있어서 더욱 예쁘네요. 사실 제대로 효과를 보려면 아이스팩을 같이 넣어야 합니다. 아이스팩도 하나 사는걸 추천!! 크기는 11cm x 12cm x 3.5cm입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면으로 되어있어 세탁도 간단하고요. 







아가들이 잘 먹을 수 있는 크기로 잘리니까 요런 것 하나 마련하셔도 좋지 않을까요? 치즈가 몸에 좋으니까 꼭꼭 먹여주시고요 ^^. 치즈 케이스는 3900원이고, 파우치는 4500원에 구입했습니다. 쿠팡에 보니 플렉사 제품이 이쁘고, 재밌는 것들이 많군요.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칠께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육아되세요~!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