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정보/행사자료

너도나도 파티게임(빙고) #중고등부 #레크레이션 #아이스브레이크

by reviewer_life 2021. 9. 29.
반응형

최근에 재미있게 진행했던 게임이 있어서 추천 올립니다. 

 

학생들과 아이스브레이크, 레크레이션 용으로 20~30분 정도 진행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너도나도파티게임입니다. 

 

 

총 3게임을 한 세트로 진행했고, 시간이 20-30분 소요된 것 같습니다. 

 

[게임방법]

1. A4 용지에 1-8번 번호를 총 3번 아래로 적어내립니다. 

2. 1~3라운드 라고 맨 아래 표기한 후 각 라운드 합계를 표시합니다. 

3. 그리고 빈공간에는 총점이라고 적으면 됩니다. 

4. 각 라운드마다 주제를 불러줍니다. (주제 예시 참고)

  • 교회하면 생각나는 것
  • 구워먹으면 맛있는 음식
  • 나의 최애곡들  최고의 애창곡
  • 가을하면 생각나는것
  • 내가 좋아하는 것 베스트
  • 추석, 설 하면 생각나는 것
  • 추억의 만화
  • 최고의 영화

 

5. 한 사람씩 돌아가면서 자기가 적은 것 중에 하나를 부릅니다. 

 

6. 똑같은 단어를 쓴 사람들은 손을 들어보라 합니다. 만약 3명이 손을 들었다면, 해당 단어 옆에 옆에 3점이라고 기입합니다. (10명이 손을 든다면 10점입니다.)

 

7. 모든 사람이 한가지씩 이야기 하면서 마지막 남은 단어가 없으면 1라운드를 종료합니다. 

 

8. 새로운 라운드 주제를 적게 하고, 동일하게 게임을 반복합니다. 그리고 라운드 합계를 내어, 총점 합산하고, 가장 점수가 높은 사람들에게 선물을 주는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9. 재미있는 포인트는 다른 사람과 공감하는 부분일 것입니다. 나도 이걸 썼는데, 나도 이걸 좋아했는데, 쟤도 이걸 좋아했구나, 또 추억을 떠올리기도 합니다. 또 정확한 단어를 원칙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내가 약간 다른 단어로 표현했는데, 누군가 나랑 똑같이 약간 다른 단어로 표현해서 점수를 얻을 수 있었다는 위안도 받을 수 있습니다. 

 

너도나도.pdf
0.03MB

 

너도나도 양식은 구글에서 검색을 통해 누군가가 만들어 놓은 것을 가져온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