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정보/행사자료

피젯스피너 추천_가성비 좋은 초등학생 장난감

by reviewer_life 2017. 7. 10.
반응형

요즘 걔속 핫하게 뜨고 있는 피젯스피너입니다. 


초등학생들이과 유치원생들이 좋아하네요. 아이들 피젯스피너 대회를 준비하면서 동일한 기량의 저가 피젯 스피너를 구입했는데,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퀄리티를 가진 스피너라서 재미있게 대회를 치렀습니다.



비싼 피젯스피너의 경우 8만원짜리를 가지고 있는 아이도 있었고, 그것보다 조금 더 비싼 고가의 피젯스피너를 가진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그런것들은 5분이상 돌아가기 때문에 같이 피젯스피너 경기를 하기에는 좀 그래서, 한가지 피젯스피너로 통일시켜서 대회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일단은 메탈재질이라서 아이들이 굉장히 좋은 것으로 착각(?)했습니다. 색깔로 다양하게 몇 종류가 있어서 단체로 돌리면 예쁩니다. 가격도 굉장히 착했습니다. 한개에 2900원. 10개 구입하면 29,000원이죠. 메탈의 경우 5천원이 넘어가던데, 이게 최저가에 퀄리티도 좋은, 즉 가성비 좋은 제품인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거의 2분 남짓 돌아갑니다. 



학년별로 아이들을(초등학생) 나오게 해서 대회를 진행하니 나름 재밌었습니다. 모두 같은 기종의 피젯 스피너 오래 돌리기를 진행했고, 나중에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왕중왕전으로 진행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번외편으로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개인 피젯 스피너 대회도 열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여하튼 아이들과 함께 피젯스피너로 놀아보는것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네요.  



제가 구입한 곳은 네이버쇼핑에서 씨엔티 코리아라는 곳입니다. 기종은 이것 외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