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정보/행사자료

[공과공부] 유초등부 아이들 방학계획표 양식

by reviewer_life 2015. 1. 13.
반응형

[공과공부] 유초등부 아이들 방학계획표

 

주일학교 아이들에게 공과공부 겸해서 나눠준 프린트물이에요. 아이들이 방학계획을 세워보라고 한거였는데, 신앙성장이라는 말이 어려워서 그런지 제대로 적지를 못했네요. ^ ^ 몇가지 답들은 선생님이 가르쳐줘서 적은 것으로 보이고요. ㅎㅎ

 

방학을 알차게 보내야 할텐데.......

 

 

 

 

제작은 한글2010에서 만들지 않고, 일러스트레이터로 만들었어요. 그래서 간혹 파일공유해 달라고 하시는분들이 있는데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라는 벡터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가 없다면 소용없어요. ^^;;

 

 

 

 

 

아직 저학년들이라 맞춤법이..... ^^ 조사 부분을 많이 틀렸네요.

 

 

 

 

 

 

 

취침과 뇌물..... ^^;; 이거 기록한 아이가 누군지 기억이 안나네요. 어휴.......

 

 

 

공과디자인은 남길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