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정보/행사자료

경주 켄싱턴 리조트 숙소 및 세미나실 사용 리뷰~!

by reviewer_life 2015. 2. 7.
반응형

경주 켄싱턴 리조트 답사 및 이용 리뷰

 

안녕하세요! 우글우글 우기블로그입니다. ^^

 

오늘은 지난 여름에 켄싱턴리조트 이용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이용은 일단 단체로 했고요. 수련회차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사전 답사를 미리 다녀왔는데, 아래 사진들이 답사 사진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수련회 진행은 지하에 있는 제일 큰 세미나실에서 했는데요. 아래 그림들을 보시면 규모나 여러 부분들을 짐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 저것 시설을 둘러보고, 동선을 그리기 위해서 일단 다녀왔던 거라서 사진들은 세밀하게 찍지를 못했어요. ^^

 

 

 

 

 

가자 마자 지하에 있는 세미나실로 직행했습니다. ^^ 대부분의 시간을 여기서 보내게 될 것이어서 가장 궁금증이 컸던 부분인데요. 켄싱턴 홈피에서는 제대로 볼 수가 없어서 여기저기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무슨 만찬회장처럼 꾸며져 있던데 요건 요청을 하면 일렬로 책상 세팅을 해주더군요.

 

 

 

뒤쪽에는 에어컨과 정수기가 양 사이드로 설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뒤쪽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구형 카메라라서 어두우면 일단 흔들리고 봅니다. ㅎㅎ 촬영이 서툴다는 점도 한몫 하고 있지만서도..... 그래도 어렴풋이 보이기는 합니다. ^^

 

 

 

 

 

혹시.... 수전증이 있나 의심해볼만한 사진이기도 합니다. ㅎㅎ

 

 

 

 

 

세미나실 앞쪽에 왼쪽과 오른쪽에 문이 있는데, 거기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방송장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마이크나 스피커가 있기 때문에 여기서 적당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련회의 특성상 다른 장비를 가지고 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거의 사용을 하지 못했지요.  

 

 

 

 

 

 

 

 

여분의 마이크대와 스탠드, 의자들이 창고에 구비되어 있고, 스피커 선과 마이크선도 있어서 몇개 빌릴 수 있었어요.

 

 

 

 

앞쪽에 놓여 있는 그랜드 피아노. 역시....쓸일은 없었습니다. 신디사이저를 들고 왔기 때문에..... ^^

 

 

 

 

 

 

마이크와 강대상입니다. 기본적으로 무선 마이크가 있더군요. 무선마이크 2개 정도 있던데....

 

 

 

 

 

무대에 스크린을 내린 모습입니다. 스크린이 정면에 있어서, 강대상을 옆에 위치시켜야 하겠더군요. 프레젠테이션위주의 모임을 하다보니 그런것 같아요.

 

 

 

 

 

 

 

이번 사진 부터는 제일 큰 세미나실 옆에 있는 조그만 세미나실들 두군데 사진입니다. 크기가 작아서 소규모로 모이기에 적당하네요. 마이크랑 음향은 있어야 할것들이 구비되어 있고, 스크린과 화이트보드도 있었습니다.

 

 

 

 

 

 

 

 

 

 

 

 

 

 

여기는 1층 로비... 토요일인데도 한산하군요.

 

 

 

 

 

 

이번에는 가장 궁금한, 숙소입니다. 속소의 모습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침구류도 어느정도 구비되어 있어서 잠잘때 사용했습니다.

 

 

 

 

 

화장실 및 세면, 샤워시설....

 

 

 

 

외부에서 찍은 켄싱턴 리조트의 전경입니다.

 

 

 

 

 

 

 

이번에는 야외 바베큐장에 가보았습니다. 파라솔이 되어 있고, 그릴들이 중간중간 있네요.

 

 

 

 

 

공터가 꽤나 넓어서 앞쪽에는 족구도 할 수 있는 코트가 되겠습니다. 

 

 

 

 

여기도 사용료를 따라 받던걸로 아는데, 아쉽게도 여기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릴에 고기 한점~! 하면 정말 맛있겠네요. ㅎㅎ

 

 

켄싱턴 리조트에서 직원분들 친절했고, 시설도 깨끗하고, 이용하기도 좋았습니다. 숙소도 지내기에 불편함 없이 잘지냈네요.

 

 

 

 

 

여름 하늘이라 그런지 참.... 파랗네요. 물론 카메라 화질로는 결코 담아낼수 없고 흉내낼수 없는 생생함을 두눈에는 담고 왔지요. 여하튼 여기까지 캔싱턴 리조트 답사 사진이네요. 혹시나 경주에서 행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 이렇게 자료를 올립니다. (* 업체로 부터 어떤 것도 받지 않고 순수한 마음에 ^^ 자료삼아 올립니다.)

 

 

 

 

 

 

그러면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