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유아 썬크림 : 아토팜(ATOPALM) 수딩 선밀크 육아맘의 솔직 후기!

by reviewer_life 2016. 7. 26.
반응형

우리아이 건강한 피부로 여름을 보내기 위해 썬크림(Sun-cream) 폭풍 검색 시작!!

품질, 상품평, 가격, 만족도 등등
후기 까지 따져가며 폭풍 검색해보았으나,

단점 없이 내 맘에 쏘옥 드는 썬크림 찾기란....... 




그러다가 가격대, 구매량, 제품회사를 조사한 결과!!

두둥~!!

제가 선택한 제품은

아토팜의 썬크림이었습니다. 수딩 썬 밀크라고 되어 있네요. (Soothing Sun Milk) 

  SPF 50++  

   PA +++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게 중요하죵~~ 물로만 쓰윽  한다면 깨끗이 지워지지 않는다길래 클렌징 티슈까지 구매확정했습니다. 이름도 Sun Clean 티슈라고 하네요. 




  클렌징티슈 3개에 9,530원   
   썬크림 15,740원   



* 솔직한 후기


액체타입이라 흡수는 빠르나 번들거림과 유분이 많았어요.

너무번들거려서 많이 바르면 기름을 바른것 같아요.

외출후 클렌징티슈로 얼굴을 닦아주고, 물로 씻어주면 깨끗이 잘 닦이네요.




우와 이건 내가 찾던 그거야!!! 는 아니지만 그냥 쏘쏘 So~So~

 가격대비 쓸만해요  - 피부트러블이 생기지않으니깐용






* TIP FOR YOU~!



다음에는 똑같은 가격대라면 스틱형으로 구매하고 싶네요^^

밖에서도 스윽스윽 바르기 편하더라구요~
 


여기까지 솔직한 제 사용후기 였답니다

감솨감솨♡♡ 오늘도 즐거운 육아되세요~! 저는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