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아기 이유식 만드는 법_스마트폰 베베쿡 어플 활용하기! & 아기 김 구입해 봤어용!

by reviewer_life 2015.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지난번에는 이유식 아기 주먹밥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나날이 돌 이후 아기 음식에 대해서 고민을 하다가 어플 하나를 알게 되었는데요. 베베쿡이라는 스마트폰 어플입니다. 베베쿡을 보니까 다양한 이유식과 후기 식단, 완료기밥, 유아준비기 음식 정보 또한 알 수 있네요.






아래 보시는 것처럼 초기 이유식 만드는 법과 재료등이 그램까지 정확하게 나와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 보고 참고하면 되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매일 자료가 새로 업데이트 되어서 다양한 이유식 종류와 돌 지난 아기를 위한 식단도 참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위의 것들을 배달해서 먹을 수도 있네요. 


물론 가격이 좀 비싸네요. ㅠㅠ 






베베쿡에서 나오는 어린이 김입니다. 어제 마트에서 산건데 양파 맛이 살짝 가미된 어린이용 김이네요. 이름도 처음 먹는 어린이 김이고, 맛을 보면 고소한 맛이 나고, 소금을 쓰지 않고 간장을 써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베베쿡 어플에서도 어린이김 구입할 수 있는데 ㅠㅠ 마트에서 구입할 때보다 싸네요. 인터넷으로 구입하는게 역시 저렴한가 봅니다. 앞으로 어플로 구입해야 겠습니다. 






여하튼 베베쿡 어플 쓸만한 앱이고, 이유식 만들기나 돌지난 아기 음식 만들기에 참고하면 좋은 어플이네요. 그럼 저는 20000! 즐거운 육아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