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오늘 아토앤비 수딩젤 1+1 원플원 구입했어요!

by reviewer_life 2015. 7. 9.
반응형

오늘 위메프에서 아토앤비 수딩젤 1+1 행사하네요.

 

다행히 저는 얼른 샀어요. 안그래도 얼마 안남아서 수딩젤 사려고 했는데,

 

우연치 않게 수딩젤 원플원 행사를 하네요.

 

 

 

 

 

 

 

 

 

사실 작년에 육아를 시작하면서 아토앤비 수딩젤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하면서 왜 엄마들이 수딩젤 이야기를 했는지 알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올해는 원플원(1+1)을 놓치지 않아서 정말 기분이 좋네요. ㅎㅎ

 

혹시나 수딩젤 필요하신 분들 정보 놓치지 마시고 오늘 구입하세용~!

 

 

 

그럼~ 굿육아~! 굿밤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