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아기간식, 아기과자, 핑거푸드, 해피베이비_오가닉퍼프 : 아기들이 잘먹는 과자 추천!!

by reviewer_life 2015. 3. 4.
반응형

아기간식, 아기과자, 핑거푸드, 해피베이비_오가닉퍼프 : 아기들이 잘먹는 과자

Happy Baby, Organic Baby Food, Organic Puffs,


쿠팡에서 오가닉 퍼프 몇개 샀어요. 유기농 재료로 만든 간식거리인데요. 처음에는 백화점에서 하나 샀다가 온라인으로 몇 개 더 사게 되었어요. 쌀과자도 줘봤는데, 너무 커서, 조그만 핑거 푸드로 바꿔봤어요. 울 아가가 어찌나 좋아하는지, 간식만 꺼내면 달라고 난리입니다. ^ ^

 

 

 

 

 

그래서 아기 첫 간식으로 추천해요! 이유식을 먹을 시기가 되었다면 간식도 챙겨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주 재료들이 밀가루가 아닌 현미를 쓰고 있어서 어느 정도 안심이고요. 또 작은 사이즈에 입 안에서 녹는 과자라서 아기들이 먹기 편해요. 또 달달하지 않기 때문에 아기들에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어른들이 먹으면 조금 밍밍한 맛인데, 아기들은 살짝 단맛이 느껴질 정도인것 같아요. 설탕 대신에 단맛을 100% 유기농 과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유제품이나 옥수수나 콩과 같은 성분이 없어요. 글루텐 프리(Gluten Free)예요. 오바마 대통령도 글루텐 프리 식단으로 먹는다는 소문이 있던데요. 글루텐 프리는 밀가루나 곡물류에 들어 있는 불용성 단백질 성분을 가리키는 거고, 그런 성분이 들어 있지 않다는 말이에요. 소화불량, 장염, 천식, 비염 등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이라고 하는데, 특히 밀가루 음식 먹으면 배아프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있어 글루텐 프리는 고마운 음식이겠죠?

 

 

 

 

간식을 향하여 맹렬히 돌진하는 우리 아가.....

 

 


그리고 각종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철분과 칼슘, 아연 성분도 조금 있고요. 비타민 영양 과자라고 불러도 되겠네요. 물론 염료나 색소, 방부제 등도 들어 있지 않다고 하네요. 이유식 시작하는 6개월 이상부터 섭취 가능합니다. 오가닉 퍼프 종류는 딸기, 바나나, 채소, 사과, 고구마, 당근과 블루베리 맛이 있어요. 아기들 첫간식, 그리고 아가들이 잘 먹는 해피베이비 오가닉퍼프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