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아기 이유식 보온 죽통 리뷰_소렐(키친아트)_가격 대비 만족~! (보온도시락통)

by reviewer_life 2015. 2. 6.
반응형

아기 이유식 보온 죽통 리뷰_소렐(키친아트)

 

 

안녕하세요! 우글우글 블로그입니다.

^^ 오늘은 보온죽통 구입기~ 리뷰해 보겠습니다.

 

 

 

가격 : 대충 이만천이백오십원(21,250) 하지만!!!! 잘 뒤져보면 10000원 정도에도 판다는..... ^^ ;;

규격 : 지름8.6cm 높이11.5cm (두루마리휴지 높이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

용량 : 350ml (적당한 용량입니다.), 450ml도 있다능~! (가격도 비슷비슷)

 

 

애기 이유식 만드느라 고생 많으시죠? 오늘은 또 어떤 이유식을 만들어야 하나~ 하고 고민도 많으실 겁니다. 그리고 외출 한 번 하려고 하면 하루 3번 먹이는 이유식 걱정부터 드네요. 그래서 이유식을 아예 가지고 외출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추운 겨울이라서 우리 아가 따신 이유식 먹이고 싶은데 둘러보면 전자레인지 찾기도 쉽지 않고, 그래서 생각이 든 것이 보온이 되는 이유식 통을 사서 가지고 다니다가 먹이면 되겠다! 였습니다. ^^

 

 

 

그래서 눈팅하면서 겨우겨우 구매한 녀석이 요녀석, 소렐 죽통입니다. 가격대와 디자인, 그럭저럭해서 샀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보온력도 괜찮다고 하네요.

 

가장 중요한 보온력!! 5~6시간 정도라고 합니다. 실제로 보리차를 펄펄 끓여서 넣어두고, 네시간 뒤에 다시 열어봤더니 아직 뜨거운 느낌이 나네요. ㅎㅎ

 

2중 진공구조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보온력이 괜찮네요.

 

 

 

 

재밌는건, 450미리짜리도 잘뒤져 보면 1만원에 판매하고 있다는 것! ^^ 민트색에, 좀더 예쁘네요. ㅎㅎ 요건 라임색이라고 합니다. 색깔은 개인적인 차이가 있겠지만, 용량을 생각하시면, 두가지 경우가 생기겠네요. 먼저 이유식용이라면 350미리 추천합니다. ^^ 아가가 450미리까지 먹을 필요는 없겠죠? ㅎㅎ 엄마가 뺏어먹으려고 하지는 안을테니까요. 두번째, 도시락통으로 들고 다니시려면 450미리가 좋겠죠. 남자라면.... 더 큰거 찾아보세요. ㅎㅎ 

 

 

죽통도 생겼겠다, 이제 더 열심히 외출을 해야겠어요!! ㅎㅎ 어디 나갈 껀수없나? ㅋㅋ

 

 

 

 

 

또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어서 뜨거운 물에 소독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위생적이라고 생각해요. 마개도 신경써서 만들었는지, 무독성 실리콘 마개입니다. 그냥 플라스틱이랑 무슨 차이인지는 자세히 모르겠지만, 일단 키친아트 믿고 사봅니다. ㅎㅎ

 

 

 

 

1만원에 보온죽통~ 하나 장만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자취생, 알바생, 고시생, 대학생들도 따뜻한 국이나, 밥을 담아 다니면 좋을것 같아요. 따뜻한 밥한끼, 따뜻한 이유식 한끼~ 도시락으로 싸댕기면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것 같아요.

 

 

 

 

 

또 입구도 그럭저럭 넓어서 세척하기 편한것 같아요. 하지만, 남자 손은 안들어 갈지도..... ㅋㅋ

 

 

 

 

 

 

지금까지 키친아트, 소렐 스테인레스 진공 보온 죽통(도시락)에 대해서 리뷰를 써봤어요. 이유식 즐겁게 만드시고, 아가도 튼튼, 엄마도 든든한 하루 보내세요~! 그럼 저는 20000 물러갑니다.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