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물티슈 구입리뷰 [베베숲] 구입요령~팁

by reviewer_life 2015.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육아빠더입니다. 오늘은 물티슈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아기를 기르면서 가장 많이 소비하는 1위는 당연히 기저귀입니다. 그리고 2위는 물티슈이네요. 물티슈로 이것저것 처리해야 할게 많지요. 특히 아가가 응가했을 때 쓱싹 해줘야 하는데요.

 

슬퍼2

 

제가 주로 사서 쓰는 물티슈는 그럭저럭대의 가격을 가지고 있는 베베숩입니다. 뭐, 쿠팡에서 이것 저것 광고한 걸 읽고 있으면 뭔지 모를 말들과 비자극이라는 말이 적혀 있고, 대부분의 유아용 물티슈들이 "자사 제품이 제일 깨끗하고, 좋다." 라는 멘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중에 하나를 골라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도 보듯이 베베숲 센시티브 물티슈~ 라고 적혀있네요. 정말 어느정도의 민감함까지 커버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별다른 이상이나, 증상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Be Be Sup은 웅진에서 나온것 같네요. 성분은 뭐시기 뭐시기~ 하고 적혀있는데, 하나도 모르겠어요.

 

 

 

 

 

물티슈 구입할 때 캡형과 스티커형이 있는데 저는 천원을 더 주더라도 캡형을 구입하라고 말씀드리고 싶군요. 가끔 ^^ 급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스티커 뗀다고 시간 낭비할 틈이 없지요. 휘리릭~! 하고 처리할 수 있는데는 캡형이 유리합니다. ㅎㅎ

 

 

TV

 

 

그리고 지금 사진에 있는거는 같은 제품 일반형보다 조금 더 비싸던데요. 아내님의 말로는 엠보싱화장지처럼 올록볼록한게 있어서, 밋밋한 일반 물티슈보다 더 잘 딲이더라는 후기가 있었습니다. ^ ^

 

 

 

 

요즘 부쩍 호기심이 왕성해진 따님..... 물티슈로 향하여 맹렬하게 기어가더니 뽀뽀를 해댑니다. ㅠㅠ "너 왜 그러니!!"

뭐든지 입으로 가져가는 시기라서 그런다네요. 그렇지만, "지지~!"

 

??

 

 

 

 

 

 

결국은 뺏어야 멈추지만, 물티슈에서 나는 비닐소리가 맘에 드는가 봅니다. "어허~"

아빠가 사진찍는 사이 덮쳐버렸습니다.

 

 

 

 

 

물티슈 뭘로 살지 고민하시는분들에게 팁을 드리자면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적당한 가격으로 구입하세요. ^^ 요즘 물티슈는 거기서 거기로 다 비슷한 것 같습니다. 다른 제품도 사용해 봤는데, 별차이가 없더군요. 그리고 두번째로 캡형~!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