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아기용(?) 학습지 아이챌린지 해볼까 고민중....

by reviewer_life 2015. 1. 13.
반응형

아기용(?) 학습지 아이챌린지 해볼까 고민중....

 

 

광고를 통해 아이챌리지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일단 핵심은 ^^ 무료 교재 신청인데요. 교재 샘플이랑 배송비가 무료라고 나와 있어요. ㅎㅎ

 

 

 

 

 

요건 아이챌린지 홈피에서 가져온 이미지들이에요. (바로가기 링크 따위는 걸려 있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ㅎㅎ)

 

 

 

 

엄마표 학습 / 반복학습 / 통합, 연동 학습 / 맞춤형 학습이라고 하네요.

무료 신청하는 곳은 아래에 보시면 홈피 이미지인데 오른쪽 하단에 무료체험교재 신청이 있어요. 우리 아가는 지금은 넘 어려서 안되겠고, 내년 쯤에 한번 무료 신청 해봐야 겠어요.

 

 

 

 

 

 

그런데 무료 신청에 들어가 보니까 베이비 교재도 있네요. 흠.... 신청해볼까.... 하는 맘이 들기도 하네요.

집에서 애기 엄마도 도대체 어떻게 애기랑 놀아줘야 되는지 모르겠다고 해요. ㅠㅠ

요즘은 까꿍 놀이 자주하고, 간지럽히기도 하고, 눈맞추고 옹알이 같이 따라 해주기도 해요. 인형 가지고 놀아주기도 하고요.

베이비 교재에는 뭐가 들어 있을지 심히 궁금해 지네요. ㅎㅎ

  

 

 

 

그래서 더 알아보니 14개월로 구성되어 있네요. 각 호마다 완구를 같이 주는 건지 궁금하네요.

아마 같이 주겠죠? 그럼..... 교재 비용이 제법 될거라 생각이 드네요. 흠.... 그래도 재밌어 보이는 완구 교재들이 많네요.

아기가 싫증 날만하면 바꿔주니까 좋아 보여요. 오뚝이도 있네요. ㅎㅎ 오뚝이도 한 번 살까 고민중인데.....

 

 

 

좀 더 크면 해볼까, 아니면 베이비 교재를 신청해볼까 고민이 됩니다. 흠....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 좀더 찾아보니 베이비 프로그램이 있군요. 그럼 위에 것은 무언지 궁금하네요. ^^ 프리 킨더라고 하는 곳에서 들어간건데, 좀더 큰 아이용인가 보네요.

 

아래 그림이 베이비 도리도리, 생후 6-8개월이라고 합니다. 대충은 집에 다 있는 거라 필요는 없을 듯하군요. ㅎㅎ

 

 

 

 

 

 

 

이제 제가 관심가는 부분은 엉금엉금 부터네요. 소리 나는 책이랑 컵처럼 생긴 것도 있네요. 소리가 나는 컵이라.... 부쩍 호기심이 많아진 우리 아가가 좋아 할 것 같아요. 슬슬 책도 읽어 주고 싶은데, 어떤 책이 좋을까 고민 중인데, 대충 요정도의 책을 쓰는 군요. ^^

 

 

 

 

음.... 고민이 되기는 하는데, 아직 결정은 못하겠네요. 가격이 35,500원이면 저렴한 건가.... 괜찮은 걸까요? ^^

 

 

 

 

 

좀더 큰 아이들을 위해서는 학습단계 찾기 진단 테스트도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