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강남 엄마들 영양제 리스트] 라는 걸 들어보셨나요?

by reviewer_life 2014. 1. 27.
반응형

[강남 엄마들 영양제 리스트] 라는 걸 들어보셨나요?

 

 

얼마전, 아는 약사님께 들었는데, 강남 엄마들이 즐겨 챙기는 영양제 리스트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아이들을 위한 것이지요.

 

 

 

 

역시 강남은 수준이 다르네요.

 

??

 

 

아는 약사님이 강남쪽 아는 약사에게 그런 리스트가 있는지 직접 물어봤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쪽에서 보내온 리스트를 받아서, 약품 목록을 쭉 훓어 봤다고 하네요.

 

 

그런데 목록에 있는 약들이 자기도 취급할 수 없는 그런 약들이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수입해서 쓰는 약품들이고, 취급하려면 따로 관련 자격증이 있어야 된다고 합니다.

 

헉4

 

이렇게 한달에 몇 십만원 씩 아이들 영양제로 구입한다고 하네요.

 

그런 입소문을 듣는 다른 지방 엄마들도 아는 분들 통해서 강남쪽에 영양제를 요청하는가 봅니다.

 

 

 

영양제도 먹여야 할 시기가 있다고 하는데, 신기한건 영양제를 먹는 동안 아이들이 정말 밥을 잘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쩍 크기도 하고요. 아이들 세계는 정말 알아야 할것도 많고, 신기방기한 것도 많군요.

 

슬퍼2

 

 

여러 정보를 들으면서 재밌기도 하지만, 빈부의 격차가 크고, 아이들도 다른 세상에서 사는 것 같다는 생각도 많이 드네요.

 

우리 애기는 어떤 영양제 먹여야 할지 모르지만, 밥이 보약이라는 생각과 함께 ^^ 이 글을 마치려 합니다.

 

아궁.... 돈 마니 벌어야 영양제도 사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