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구글 애드센스 핀코드 pin code 받기

by reviewer_life 2014. 1. 1.
반응형

드디어 구글에서 편지를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핀코드가 이제야 왔네요 ㅎㅎ (Pin code)

 

 

그동안 애드센스 도전한지 두달 밖에 안되었는데, 감개무량합니다. ^^

핀코드는 애드센스 신청하고, 두달되어, 한 70불 적도 찍으니까 날아온것 같네요.

 

티스토리로 이사오고 나서 처음 겪는 경사네요. ㅎㅎ

 

 

 

 

 

구글이 나에게 편지를 다 보내주다니, 고맙네요. 하긴... 내가 광고 해주는 걸로 자기들도 광고대행비 받으니.... 쩝...

 

 

 

애드센스 가입하고, 승인 받기가 쉽지 않다고 많은 초보블로거들께서 말하던데요.

 

사실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았어요.

 

저의 처음 글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스팅 숫자도 그렇게 많지 않았고, 양도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몇년 전에 하다가 그만둔 블로그라서 다 지우고 새로 할까 하는 생각도 해보았지만......)

 

정보성 포스팅과 매일 꾸준하게.... 올리면서 하나 둘씩 포스트 숫자를 늘려가면서

 

애드센스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무쪼록 즐거운 하루되세요~ 우기는 20,000 물러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