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추천간식] 아내가 만들어준 롤샌드위치

by reviewer_life 2014. 1. 3.
반응형

[추천간식] 아내가 만들어준 롤샌드위치

 

 

오늘은 처음으로 리뷰하는 [추천 간식] 시간이군요. ㅎㅎ

 

 

 

지금 3시인데.... 배고프군요... 어헝~~~ 엉엉

 

 

 

 

어제 아내가 만들어준 롤샌드위치입니다. 맛있게 먹고 올리는 후기입니다. ^^ 후훗

 

 

요리

 

 

집에 밀대가 없어서 페트병으로 식빵을 밀었다고 하더군요. ^^ ;;

 

 

 

 

하여튼 이타다케마쓰~ (맞나?) ㅎㅎ

 

감사

 

맛있었습니다. 크래미와 햄, 신선한 오이.... 지금도 먹고 싶음.....

 

 

제 블로그에 놀러오신 모든 분들

 

즐거운 오후되세요~~~~~

 

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