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통도아쿠아환타지아 리뷰_정말 싸고 저렴하게 몰놀이 다녀왔어요!_워터파크 탐방기!

by reviewer_life 2015.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지난주에는 통도 환타지아에 있는 통도 아쿠아환타지아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사진 한장 안찍고 그냥 왔네요. ㅎㅎ 블로거로서의 성실성이 조금 떨어진것 같아요. ^^ 하지만 갔다온 정보만이라도 간추려서 드릴려고 합니다. ^^

 

 

저는 단체로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아이들 20명 정도와 성인 10명 정도가 입장했습니다. 입장료가 궁금하시죠? ㅎㅎ 아쿠아환타지아는 이상하게도 쿠팡이나 다른 소셜쇼핑에서 표를 구할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좀더 알아보고 하나기획이라는 곳을 연결해서 정말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7월 18일날에 다녀와서 하이시즌을 지나 골드 시즌의 시작지점 때에 다녀왔는데, 할인 받아서 학생 16,000원에 성인은 21,000원 입장료를 지불하고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 가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는데요. 어트랙션이 그리 많은 건 아니지만 이정도 규모면 초등학생들이 놀만한 규모이고, 그렇게 넓지 않아서 그나마 아이들을 모으기가 수월했어요. 성수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많았고, 특히 단체로 놀러온 경우가 많았어요. 여러군데 택권도장에서 정말 많이 왔어요. ^^ (구명조끼 위에 걸칠 수 있는 얇은 조끼를 단체로 구비해서 왔던데 이렇게 하니까 아이들 찾기가 정말 쉽겠더군요. 저도 내년엔 참고해야겠어요!)

 

 

 

 

그리고 안전요원들이 많아서 아이들에게 많이 신경쓰지 않아도 좋았고요. 방갈로는 조금 비싸서 썬베드 하나 빌려서 베이스로 삼아두고, 수다떨고 그렇게 시간을 보냈네요. 7월 18일에는 기온이 그렇게 높지 않고 구름이 끼어서 약간 추웠는데도 아이들이 신나게 놀았고요. 너무 춥다 싶으면 실내에 있는 따뜻한 수영장에 보내서 몸을 녹이게 했습니다.

 

 

 

 

아! 그리고 물놀이 다하고 샤워장에서 씻을 때 주의 사항이 여기는 수건이 따로 비치되어 있지 않아요. 그래서 수건을 꼭꼭 챙겨가셔야 해요. 아니면 돈내고 사셔야 합니다.

 

 

 

* 아쿠아 환타지아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아요.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 아쿠아환타지아 이용요금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할인을 받아서 가지요. 카드로 결제하면 대부분 40%를 할인 받을 수 있네요.

 

 

 

 36개월 이상 부터 초등학생 까지가 소인인것 참고하세요. ^^ 36개월 미만 아가들은 무료입니다. 특이한 것은 만 65세이신 분들은 소인 요금으로 적용해 준다네요.

 

 

 

 

그리고 반입금지 물품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음식물 검사를 하던데 다행히 미리 알고 가져가질 않았습니다. 플라스틱으로 된 음료수나 물 정도는 들고 들어갈 수 있었고요. 한가지 의문인건 왜 유모차는 반입 금지인지 모르겠단는 점이었어요.

 

 

 

 

통도환타지아에는 유모차 대여소가 있는데요. 아쿠아환타지아에는 유모차 대여도 없고, 유모차도 못들어 갑니다. 이 점이 제일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은 시설 외부 시설 배치도예요. 저는 파도풀에서 주로 놀았는데, 하나기획에 컨택할 때 구명조끼도 무료로 빌릴 수 있어서 그거 입고 들어가서 놀았어요. 그리고 중간에 소시지 하나 사먹었는데 역시 비싸더군요. 하나에 3000원 이던가.... 커피는 4500원.... 구슬 아이스크림과 핫바와 같은 것들이 있는데 아이들은 좋아해요. ^^

 

 

우야둥둥.... 직접 찍은 사진은 없지만 제가 드릴 수 있는 정보는 다 드린 것 같아요. 무더운 여름, 경남권에 사신다면 통도환타지아도 괜찮은 가격대에 재밌게 놀 수 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려드리며 마칠까 합니다. 그럼 즐거운 여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