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문화상품권으로 짜장면/탕수육 시켜먹는 법_컬쳐랜드(CultureLand) 충전방법_배달의 민족 어플

by reviewer_life 2015. 5. 18.
반응형

 

 

컬쳐캐쉬는 말 그대로 인터넷 사이트들을 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입니다. 많이 사용하는 용도로는 도서를 구입할 때 주로 쓰시고요. 저도 자주 이용하는 방법인데, 교보문고와 예스24에서 책을 구입할 때 컬쳐랜드에서 충전한 문화상품권을 통해서 책을 살수 있습니다. 충전하는 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일단 문화상품권이 필요합니다. 주로 선물로 많이 들어오지요? ㅎㅎ

 

 

 

 

문화상품권이라는 글자 아래에는 동전으로 긁을 수 있는 녹색 부분이 있습니다. 여길 동전으로 긁어주면 핀번호가 나옵니다. 그 번호를 가지고 있고, 이제 컬쳐랜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컬쳐캐쉬 충전하기를 찾아서 들어갑니다. 상품권 탭이 기본적으로 화면에 바로 나옵니다. 그러면 문화상품권에 있는 숫자를 아래 그림처럼 칸마다 채워 넣어주면 됩니다. 저는 2장의 문화상품권이 있어서 두장을 연속으로 핀번호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그 밑으로 내려가면 아마 충전하기 확인이 있을 겁니다. 이렇게 번호만 넣어주면 2만원이 사이버머니로 충전이 된 것입니다. 저는 책을 사려던 계획을 저버리고...... 배달의 민족으로 탕슉~을 시켜 먹었습니다. ㅋㅋ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는 문화상품권으로 결제가 된다는 사실 아시나요? 물론 컬쳐랜드 아이디와 비번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충전되어 있는 사이버 머니가 있어야 결제가 진행되겠지요.

 

 

 

 

 

이렇게 간단하게 충전을 하고, 책을 사려면 교보나 예스24, 11번가 도서 같은 곳에 접속한 후 거기서 결제를 문화상품권이나 컬쳐랜드를 선택해서 진행하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중국집이나, 기타 여러 음식들, 통닭과 같은 야식도 결제할 수 있으니 참 좋은 세상이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