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집파일)알집 비밀번호(비번, 암호) 간단하게 푸는 법_password recovery

by reviewer_life 2015. 2. 8.
반응형

(집파일)알집 비밀번호(비번) 푸는 법_초간단!!

 

 

안녕하세요!! 우글우글 우기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집파일에 걸린 암호를 푸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떻게 푸는지 궁금하시죠? ㅎㅎ 무료 소프트웨어를 하나 설치하고 자동으로 암호를 알아내서 풀수 있습니다. 그럼 한번 그림을 보면서 설명하겠습니다.

 

 



 

 

자아~! 여기에 락(rock)이 걸린 알집 파일이 하나 있습니다. 왜 비번을 걸었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누군가 걸어놓은것이 있다는 사실이 중요하겠죠. 이제 이걸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준비해야 할 것은 집파일패스워드 리커버리라는 프로그램이에요. 


먼저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pass_recovery.zip


 


이제 집파일을 풀고, 설치를 해줍니다. setup.exe파일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치된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그러면 아래 그림처럼 나옵니다. 이제 상단 오른쪽에 있는 Browser를 눌러주세요. 





그런 후 내가 풀고자 하는 집파일(알집)을 찾아주시고요. 보통 바탕화면에 두시면 찾기 쉽겠죠? ㅎㅎ 


그담에는 브라우저라는 글자 밑에 있는 Brute-Force range option을 봐주세요. 


여기서 All Caps랑 All Small, All Digits에 체크표시 해주세요. 이렇게 옵션을 걸어주면 웬만한거는 다 나옵니다. 


그리고 아래쪽에 있는 Start를 눌러주세요. 




실제로 해보면 아래와 같이 나왔어요. 


 

 


비번은 영구영구(0909)라고 알려주네요. ㅎㅎ 


유레카!!! 이제 다운받았거나, 가지고 있는 집파일이 있는 폴더로 이동합시다. 


그리고 알집/집파일을 풀어주세요. 그러면 암호를 넣으라고 나올겁니다. 이제 영구영구를 치면 .....

 

 

 

 


ㅋㅋㅋㅋㅋㅋㅋ..... 풀렸습니다. 몇 분안에 풀리네요. 초간단간단!! 




 

ㅎㅎ 참 쉽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