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초간단! 유투브 동영상 쉽게 다운(저장) 받는 법

by reviewer_life 2014. 11. 19.
반응형

초간단! 유투브 동영상 다운로드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다만 유틸리티 하나를 설치해야 합니다. 알툴바를 설치하면 되는 건데요. 알집과 알씨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에서 나온 툴바예요. 툴바는 인터넷 서핑을 할 때 여러가지 도움을 주는 기능들을 가지고 있죠. 알툴바를 이용하면 유투브 동영상을 휙휙~ 하고 쉽게 다운 받을 수 있답니다.

 

먼저 알툴바를 설치하시고~ (네이버에서 알툴바를 검색하시거나,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로 가시면 되요!)

 

다음, 알툴바를 설치하시면 아래 그림처럼 인터넷 브라우저에 여러가지 단추들이 생겨요. 그중에서도 퍼가기라는 부분을 보시면 동영상 퍼가기, 이미지 퍼가기, 나머지 퍼가기 등의 고마운 기능들이 있지요.

 

 

자아~ 이제 유투브로 넘어가봅시다. 예전에는 없던 변화가 보이는데, 마우스 커서를 동영상 위에 갖다대면~ Down이라는 표시가 뜹니다. 보이시죠? ㅎㅎ 이제 다운이라는 글자를 눌러 주세요.

 

 

 

그러면 이제 또 다른 실행 창이 뜹니다. 동영상 다운로드 설정이라고 뜨면서 파일 이름과, 파일형식, 그리고 저장경로가 있는데, 밑에 보이는 다운로드 만 눌러주시면 동영상이 휘리릭~! 다운됩니다. 정말 초간단이죠?

 

 의외로 모르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행사할 때 음악 틀어 놓을 때에도, 유투브 틀어놓고 하시는 분들이 있길래 왜 그러냐? 왜 다운안받냐? 하고 물어보니 다운 받는 법을 몰라서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초간단 방법을 가르쳐드리니 정말 좋아하시는거 있죠. ㅎㅎ

 

이상, 알툴바를 이용한 초간단 유투브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 리뷰였습니다. 저는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