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등 고속버스 안에서 스마트폰(핸드폰) 충전하기 팁!

by reviewer_life 2015.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속버스 속에서 리뷰글을 올리네요ㅅㅅ!

오늘 버스타고 가면서 처음알게된 사실이 있어요. 버스 속에서 심심해서 핸드폰을 하게 마련인데, 배터리 광탈현상이 심해지지요? 저두 이제 30프로 남은 배터리 때문에 슬슬 걱정중이었는데 제가 앉은 자리 옆을 자세히 보니 버튼들이 있고 usb포트가 있네요.





좀더 자세히 보니 글쎄!!
핸드폰 충전기라는 글씨가 적혀 있어요.
오오! 신기하다! 하면서 얼른 충전기 usb선을 꺼내서 끼워 봤어요.

충전중!!

이 좋은걸 모르고 그동안 다녔다니 넘넘 억울해요.ㅅ.ㅅ

물론 일반고속버스에는 없고 우등에만 있어요. 그리고 모든 버스회사에 다 있는지는 몰라요. 제가 탄 버스는 동부고속이거든요.

여하튼 이제 버스탈 때마다 확인해 봐야겠어요. ㅎㅎ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꿀팁이었다면 ^^ ★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도 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