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정보/행사자료

성경학교 어린이 설문조사

by reviewer_life 2014. 6. 20.
반응형

여름 성경학교 설문조사

 

이 설문조사는 친구들의 의견을 묻는 것이에요. 정답은 없어요. 이름을 쓰지 말고, 자신의 생각대로 질문에 답해 주기 바래요.

 

1. 성경학교의 성경 공부 시간에 말씀을 배우는 시간은 재미있었다.

① 많이 ② 조금 ③ 그저 그렇다. ④ 조금 재미없었다. ⑤ 정말 재미없었다.

 

 

2. 성경학교 공부 시간에 만들기 시간은 재미있었다.

① 많이 ② 조금 ③ 그저 그렇다. ④ 조금 재미없었다. ⑤ 정말 재미없었다.

 

 

3. 성경학교 공부 시간에 가장 좋았던 시간과 선생님은 누구입니까?

① 성경공부 - 이세희 선생님 ② 생각하는 방 - 전한수 선생님 ③ 만들기 방 - 황영민 선생님

 

 

4. 둘째날 조별 장기자랑은 재미있었다.

① 많이 ② 조금 ③ 그저 그렇다. ④ 조금 재미없었다. ⑤ 정말 재미없었다.

 

 

5. 성경학교에서 배운 찬양은 기억에 잘 남는 노래이다.

① 많이 ② 조금 ③ 그저 그렇다. ④ 헷갈린다. ⑤ 하나도 기억나지 않는다.

 

 

6. 여름성경학교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순서는 어느 것인가요?

① 성경공부 ② 조별 장기 자랑 ③ 찬양 배우기 ④ 유형신 선생님의 레크레이션 ⑤ 야외활동

 

 

7. 성경학교의 주제가 무엇인지 지금도 기억하고 있나요?

① 기억한다. ② 기억날 것 같다. ③ 기억나지 않는다.

 

 

8. 만약 성경학교의 주제를 기억한다면, 그 주제는 무엇인가요?

 

 

 

9. 성경학교에서 배운 말씀중에 기억나는 것은 무엇인가요? 모두 쓰세요.

 

 

 

10. 여름성경학교에 부족한 점은 무엇이라 생각하나요?

① 예배 ② 찬양 ③ 기도 ④ 물놀이 ⑤ 간식 ⑥ 성경공부 ⑦ 운동회

 

 

11. 다음 성경학교에 바라는 것이 있다면 무엇인지 친구들의 의견을 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