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자료

신기방기 풍선아트의 세계_풍선으로 만든 소, 염소, 곤충, 금붕어, 독수리

by reviewer_life 2015. 6. 15.
반응형

 

 

저는 지금까지 풍선아트에 대해서 고정된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네요. 그걸 이 사진들을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이런 표현력이 가능하구나! 너무 너무 너무 신기합니다. 풍선아트하면 강아지, 모자, 꽃, 검과 같은 것만 표현하는 거라 생각했는데, 정말 대단하네요. 작품을 만든 사람이 일본 사람인것 같은데, 국내에도 이렇게 작품 활동 하시는 분들 있으면 참 좋겠네요.

 

 

 

 

검은 뿔소를 표현한 작품입니다. 풍선으로 황소의 맛있는(?) 살들을 표현할 수 있다니!!

 

 

 

 

염소입니다. 귀엽습니다. 하나 가지고 싶네요. 아이들에게 만들어 주면 아마도 인기짱될듯!

 

 

 

 

 

 

아아! 독수리!! 정말 대단한 표현력!!

 

 

 

 

이구아나와 나무를 표현한게 조금은 징그럽지만 대단합니다.

 

 

 

 

 

골드피쉬 금붕어 만들기는 살짝 힌트가 보이네요. 꽃 만들기를 조합해서 만든것 같습니다.

 

 

 

 

여기 부터는 곤충의 세계네요. 모기일까요. 하루살이 일까요?

징그럽네요. ^^

 

 

 

 

애벌레. 표현력 짱짱!!

 

어릴 때 많이 봤던 배추흰나비 애벌레 같아요.

 

 

 

 

소름돋음 주의 !! 지네..... 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