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자료

귀여운 필기구 볼펜 리뷰_동물 시리즈_하트가 뿅뿅(하마, 원숭이, 개구리 3종류)

by reviewer_life 2015.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아트박스에서 귀여운 볼펜 구입해 봤습니다.

 

하트를 들고 있는 동물 캐릭터 볼펜인데,

 

요거 참 귀엽네요. ㅎㅎ

 

 

 

 

하마 캐릭터

 

 

 

 

 

원숭이 캐릭터인데 원숭이를 누르면 하트가 뿅하고 튀어 나옵니다. ㅋㅋ

귀엽네요.

 

 

 

 

 

마찬가지로 하마도 하트가 뿅뿅 튀어 나옵니다.

ㅋㅋ

 

 

 

가격은 삼천원(3,000원)으로 조금 비싸네요. 선물용으로 구입한 거라~

 

애들이 엄청 좋아했네요. ^ ^

 

과외 하시는 분들 아이들 선물로 하나씩 줘도 좋아할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