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자료

레고 브릭바이블(Lego_Brick Bible)_성경 이야기를 레고로 만들었네요

by reviewer_life 2014. 2. 3.
반응형
레고 브릭바이블(Lego_Brick Bible)_성경이야기를 레고로 만들었네요

 

 

외국에는 확실히 재미있는게 많이 있군요. ㅎㅎ

레고로 성경 이야기를 재구성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책도 이미 나왔는데, 정말 다양한 장면들을 구성했습니다. ㅎㅎ

  

 

 

 

창세기 천지 창조 부분도 레고로 구성했네요. ㅎㅎ

Let there be light~! 빛이 있으라!

 

 

바다에 물고기와 각종 나는 짐승들이 창조되고....

 

 

 

 

아담과 하와 이야기도 레고로 ㅋ

하나님이 정말로 동산 중앙에 있는 과일은 먹지 말라고 했니? 뱀이 간교하게 묻고 있네요.

 

 

 

 

정말 절묘한 표정!! 선악과를 먹은후 눈이 밝아 졌더라! 하는 장면이네요. ㅎㅎ

 

 

 

아담아 어디있니~? 아담과 하와는 뒤에 숨어 있습니다.  

 

 

 

에덴 동산에서 추방당하는 아담과 하와...... 화염검이 두르고~~

 

 

 

인류 최초의 살인..... 가인과 아벨_가해자와 피해자 사건

 

 

 

 

세상에 죄가 관영하고, 노아를 부르신 하나님. 방주를 지으라 하셔서 모든 아들들과 힘을 합쳐 방주를 짓고 있습니다.

 

 

 

 

 

 

비가 내리기 시작하고, 당황하는 사람들이 도망갑니다.

 

 

 

 

노아의 방주는 물 위를 떠다니다가....

 

 

 

어느덧 아라랏 산에 정박합니다.

 

 

배에서 내린 노아와 가족들....

 

 

 

 

그다음.... 바벨탑 이야기

 

 

 

 

 

출애굽이야기

 

마치 십계의 한장면을 본딴것 같아요. ㅎㅎ

 

 

 

모세와 이스라엘 백성들이 홍해를 건넙니다.

 

 

 

 

 

 

다윗과 골리앗 이야기

 

 

 

 

 

 

 

예수님의 생애 이야기

천사가 요셉에게 예수님이 나실 소식을 전해줍니다.

 

 

베들레헴 말구유간에 나신 아기 예수님

 

 

세례를 받으시고, 성령이 비둘기 같이 내려옵니다.

 

 

 

광야에서 시험 받으신 예수님. 돌을 떡덩이가 되라하고, 세상의 모든 영광을 보여주며 자신에게 절하라 하는데....

 

 

 

들을 귀 있는 자들은 들어라~

 

 

 

갈릴리 호수위를 걸어 오신 예수님

 

 

최후의 만찬

 

 

 

십자가

 

 

 

 

 

부활

 

 

 

 

 

욥 이야기도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