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아기로션 추천!!] 보습력 좋은 레드윈 실사용기(Redwin)_호주에서 물건너온 녀석!!

by reviewer_life 2014. 12. 30.
반응형

[아기로션 추천!!] 보습력 좋은 레드윈 실사용기(Redwin)_호주에서 물건너온 녀석!!

 

 

안녕하세요!!

 

육아 글은 오랜만에 적어보네요. ㅎㅎ

 

몇일 전에 아는 약사님이 샘플을 한개 챙겨줘서 받아왔어요. 애기 발라주라면서 주신거였는데, 레드윈이었어요. 사실 호주에서 1년 살면서 자주 봐왔던 상표라 익숙했어요. 울월스나 큰 마트에 가면 약들이 다른 상품들과 함께 진열대에 있어서 약사의 도움 없이도 구입할 수 있는게 호주인데요. 또 건조한 날씨인 곳이 많아서 보습에 대한 건 정말 필수인 나라이기도 해요. 반갑게도 다시 한번 보게 되네요. ㅎㅎ

 

2008년에 있었는데요. 시드니에 있다가 힐스톤에서 농장일 하고, 나중에 애들레이드로 이동했는데요. 호주남부쪽이 대개 건조하고 그래요. ㅎㅎ 누비라로 남부 횡단 중~ 사진 한컷!!!

 

 

 

 

이곳은 건조해요~ 라는 걸 보여주는 것 같죠? 가끔 캥거루도 튀어 나오고..... 그런데 캥거루가 황소처럼 크다는........ㄷㄷㄷ

 

 

 

 

 

챙겨주셨던 약사님도 호주 판매 1위라면서 주시더군요. ㅎㅎ 조그만 샘플이지만 감사 감사하네요. 나중에 집에 와서 아기한테 발라줬는데, 항상 왼쪽 귀 부분에 뭐가 잘 나는 아기라서 애 엄마가 귀에 발라줬는데, 신기하게 쏘옥 들어가네요. 연고처럼 생각하고 발랐는데, 귀에 충분히 흡수되어서 빨갛던 귓볼이 원래 색으로 돌아온걸 보고, 보습력이 역시 좋구나 하는걸 다시 한번 느꼈어요.

 

 

 

 

그래서 큰 통으로 한개 더 구입했어요. 샘플은 15mL짜린인데 큰거는 500ml로 충분히 쓸 수 있는 정도예요. ㅎㅎ 그리고 설명을 찬찬히 읽어 보니 온가족이 쓸 수 있는 로션 쯤으로 판단되네요. 그래서 애 엄마도 얼굴에 잔뜩(?) 바르고 있어요. ㅎㅎ 다만, 좋은 향기가 나는 제품은 아니라서 약간 연고 냄새가 나긴해요. 뭐, 외국 제품이라 그런지 우리가 익숙한 그런 향들은 아닌것 같아요.

 

 

 

 

 

 

제품설명에도 보니 24시간 보습충전이라고 해서, 피부건조에 기인한 가려움 완화와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해준다고 써놓았네요.

 

 

 

 

 

원가는 25,000원 적혀 있는데, 저는 19000원에 온라인 구매했어요. 네이버에서 레드윈이라고 치면 나오니까 제일 저가로 되어 있는거 찾아서 구입했어요. 해외 직배송은 아니고, 부산 쪽에 이거 납품하는 업체가 있네요. ㅎㅎ

 

 

보습력은 제가 지금까지 써본것 중에 애기 용품 중에서 제일 좋았던것 같아요. 다른 트러블도 없었고요. 혹시나 보습력 좋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