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아기 침독 오를 때] 수딩 밤 리뷰_존슨즈 베이비 페이스 밤 수딩 내추럴

by reviewer_life 2014. 12. 3.
반응형

[아기 침독 오를 때] 수딩 밤 리뷰_존슨즈 베이비 페이스 밤 수딩 내추럴

 

요집 우리 아가 침독 때문에 입주변이 완전 빨개졌어요. 건조한 겨울철이라 더 그런것 같아요. 조금 컸다고, 손도 맘대로 사용하고, 잡히는 모든 것을 입으로 가져가기 때문에 항상 입주변에 침이 흘러 침독에 빠져버렸네요. ㅠ ㅠ 해결방법은 항상 닦아주는 것 밖에 없네요. 그리고, 외출시에는 닦에주기 힘드니, 수딩 밤 같은 걸로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 줄 필요가 있는데요. 외출을 위해 수딩 밤 하나 구입했습니다.

 

 

 

 

 

 

여러가지 자료도 뒤져보고, 유명한 수딩 밤 종류도 몇 가지 있던데요. 저는 가격 면에서 존슨즈 베이비 페이스 밤이라는 제품입니다. 수딩 내추럴 페이스 밤이라는데, 가격 면에서, 그리고 효과면에서 그럭저럭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 구입했습니다.

 

 

 

작은 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가져다니기도 편하구요. 고체형태인데, 사실 액체형이 조금 더 나은 것 같아요.

아기 한테 발라보니, 버둥거려서, 고체형태는 바르는게 조금은 힘드네요. ㅎㅎ 수딩 내추럴 수드 앤드 프로텍트 밤~

 

 

 

 

 

 

 

 

확실히 발라주니, 좋아지기는 하네요. ㅎㅎ 그래도 자주 얼굴 닦아 주는게 더 좋다는 생각은 변함없네요. ㅎㅎ 올겨울 뽀송뽀송한 얼굴로 무사히 지나가야 할텐데요. 요즘 장난감 인형을 심히(?) 좋아라 해서, 국민 애벌레랑 두개를 열심히 빨고 있어요. 그래서 심하게 빨개지면 장난감이나 뺏어버리고 가제수건을 대신 던져주고 있어요. ^ ^ 가제수건도 열심히 입으로 가져가는 아가.....

 

 

 

침독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존슨즈꺼 리뷰남겨봤어요. 다른 여러가지 제품이 있으니까 잘 살펴보시고, 아기에게 좋을 만한것 구입하세요~! 그럼 행복한 육아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