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MMS 문자로 선물 보내는 법! 기프티쇼 사용방법 알려드릴께요!

by reviewer_life 2014. 12. 14.
반응형

MMS 문자로 선물 보내는 법! 기프티쇼 사용방법 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프티쇼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오늘 기프티쇼를 사용해서 아이들에게 베스킨라빈스 상품권을 문자로 보내주었습니다. 2800원짜리 아이스크림, 싱글레귤러콘이었어요. 보내는 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지난번에 롯데리아 상품권 매장에서 구매했다는 포스트를 올린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온라인에서 상품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게 되었네요. ^^

 

 

 

 

 

우선 기프티쇼를 찾아가야겠죠?

 

주소는 http://www.giftishow.com 입니다. 여기에 들어가서 일단 회원가입을 하면 언제든지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비회원전송도 있으니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도 있어요.

 

 

사실, 의외로 문자로 상품권을 보내보니 정말 편하고 좋네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어떻게 보내는지 A to Z~ 처음부터 끝까지 보시면 쉽게 파악하실 수 있답니다. 쇼핑몰 쇼핑하듯 상품권을 구매해서 문자로 전송해 줄 수 있었어요.

 

먼저 상품을 고릅니다. ^^ 보내고 싶은 상품을 골라골라 골라잡아~ 해서 하나 선택합시다! 정말 다양한 상품이 많이 있네요. 파리바게트와 던킨, 베스킨라빈스, 롯데리아, 영화상품권도 고를 수 있고, 외식 상품권도 고를 수 있습니다.

 

 

 

 

 

 

 

아래는 브랜드 분류로 고를 수 있는 상품들이 나옵니다.

 

 

 

 

 

 

 

 

 

저는 먼저 말씀 드린 것처럼 싱글레귤러콘으로 골랐습니다. ^^ ㅎㅎ 선물받는 분마다 몇개씩 줄까요 하는 옵션에서 1개는 섭섭할 것 같아서 두개를 골랐습니다. 친구랑 나눠먹어라는 말이죠. 그리고 그 아래에 선물 받을 사람의 폰번호를 넣어주면 됩니다.

 

 

 

여러명 보낼거면 선물 받는분 추가를 누르면 입력할 수 있는 부분이 늘어납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처럼 메시지도 함께 보낼 수 있어요.

 

 

 

 

 

MMS 받는 분의 화면은 아래와 같아요. ^^ 밑에 있는 바코드를 매장에 보여주면 거기서 알아서 결제 처리 해주는 거죠. ㅎㅎ

 

 

 

 

 

 

배너는 상황에 따라서 꾸밀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생각보다 간단하죠? ㅎㅎ 결제는 신용카드나, 핸드폰 소액결제, 계좌이체 등이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어서 요즘 세대 아이들에게 선물로 주면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도 잘 활용해보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Have a good da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