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신생아 아기 태열로 땀띠가 심하게 올라올 때 아토앤비 수딩젤 추천합니다!

by reviewer_life 2014. 7. 25.
반응형

신생아 아기 태열로 인해 땀띠가 심하게 올라올 때 아토앤비 수딩젤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역 아빠로 살아가는 우기블로그입니다. ^^

 

오케이3

 

한달 전에 아가가 태어나고, 초보로서 이것 저것 많이 배우게 되었는데요. 저와 같은 초보 분들에게 정보도 나눌 겸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됩니다.

 

얼마전에 우리 아기가 태열이 많아서 얼굴과 목, 그리고 가슴 부근까지 오돌토돌 땀띠 같은 것이 너무 심하게 나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엄마도 어쩔줄 모르고, 아빠도 어쩔 줄 모르고~ 그래서 먼저 아기를 키워본 경험자들, 친구들에게 이것 저것 문의해 보니 그럴 때 수딩젤 발라주면 싹~ 나아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얼마 전에 아토앤비에서 나오는 수딩젤 사서 발라줬어요.

 

 

 

 

 

신기한게 목욕시키고, 수딩젤 발라주고, 건조시켜 줬는데, 다음날 되니까 효과가 금방 보였습니다. 오돌토돌한 것들이 점점 사라지니까 정말 좋네요. 처음에는 아토피로 발전되지는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다행히 수딩젤이 잘 들어서 아기 피부가 이제 꿀피부가 되었습니다. ㅎㅎ

 

 

 

▲ 수딩젤 발라주고 나서~ 모습. 많이 나아졌을때예요. 용트림하고 있으면 얼굴이 시뻘개지고, 오돌토돌한게 엄청 올라왔는데, 이제는 많이 가라앉아 있는 모습~!

 


 

 

 

 

 

수딩젤에 들어간 성분들은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이것 저것 추출물들이 많이 쓰였네요.

 

 


 

 

 

 

 

아직 목에는 조금 남아 있지만 얼굴은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빨갛게 익어서 오돌토돌한게 정말 보기 싫었는데, 다행히 다 들어갔어요. 그리고 수딩젤도 발라줬지만 온도조절도 신경써서 해줬어요. 너무 덥지않게, 그리고 너무 춥지 않게 방안 온도에 신경 써줬어요. 목욕도 깨끗하게 신경써서 시켜주고 관리를 잘 해주니까 괜찮아졌어요. ㅎㅎ

 

 


 

 

 

 

그런데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ㅎㅎ 120g에 22000원으로 온라인에서 구입했거든요. 한통 금방 쓰는 것 같아요. 얼마전에 1+1 행사를 했다고 알던 지인한테 들었어요. 몇일 차이로 1+1 기회도 놓치고 ㅠㅠ

 

 


 

 

 

 

 

 

 

 

그래도 효과는 좋으니까 계속 쓸것 같아요. 그런데, 수딩젤 후기를 조금 읽어 봤는데, 효과가 없다는 분도 있네요. 아가한테는 효과가 없어서 본인이 바르는데 너무 좋다면서 올리신 엄마도 있더군요. ㅋㅋㅋ

 

 

여하튼 태열 때문에 땀띠 같은데 많이 올라온다면 깨끗이 씻긴 후에 수딩젤 발라주고, 잘 건조해주고, 온도 신경 써주면 어느 순간에 오돌토돌이들이 사라진걸 보실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