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비밀의 세계: 히든 월드 ★★★★☆ Hidden Worlds 디즈니에서 제대로 만든 재밌는 게임어플

by reviewer_life 2013. 12. 30.
반응형
히든 월드 Hidden Worlds 디즈니에서 제대로 만든 재밌는 게임어플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0+ ~~~~

 

오늘 소개할 스마트폰 or 태블릿 어플은 디즈니에서 심혈을 (?) 기울여 만든

 

히든 월드입니다.

 

 

 

우기의 이 게임 평점은 ★★★★☆ 별 네개입니다. ^^ 히야 상당히 높은 점수이군요.

 

저는 완성도에 있어서 높은 점수를 줬습니다.

 

다만, 페이스북 친구에게 게임 속도진행을 도와달라고

 

요청해야 하는 미션이 있다는 점이 별 하나를 깎게 만들었네요.

 

 

 

 

 

처음에는 시시할 거라는 생각에 받지 말까도 생각했지만,

 

그냥 두 눈 찔끔 깜고 받았는데, 오우~! 해볼만 하네요.

 

저와 함께 가보실 준비됐나요?

 

I'm ready!!

 

 

 

디즈니 월드에서 크로나가 인사합니다. Hey~ Hi!  잉크 첨탑에 온걸 환영한다네요.

 

 

 

세세하게 게임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아래 그림에서 처럼 시계나 갈색병, 양초 받침대, 분홍색 데이지 등을 재빨리 찾아서 터치하면 됩니다.

 

 

 

 

 

함께 이야기를 풀어갈 동료들, 잉크 요정들도 소개합니다. ^^ 안녕~

 

 

이제 게임을 풀어가야 할 전체 맵을 보여줍니다. 미녀와 야수 맵, 인어공주 맵, 알라딘 맵, 라푼젤 맵 등이 있군요.

 

 

예전에 봤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 & 알라딘 & 인어공주 & 라푼젤 모두가

 

게임을 하면서 장면 장면들이 눈 앞에 펼쳐집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노래들 정말 좋아해서 맨날 들으면서 잤는데.... ^ ^

 

♪ A whole new world~~~ ♬

 

쿨럭....

 

각설하고, 게임 소개 계속 할께요..... ^ ^ ;;

 

 

히든 월드의 세계관은 판타지네요. ㅎㅎ 우리가 생각하는 엘프가 나오는 환타지는 아니고, 지극히

 

디즈니 다운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게임입니다.

 

 

 

 

우선 게임에는 그림 요정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그림 요정들과 함께 수많은 종류의 잉크들을 모으고,

 

사건을 해결하고, 종이를 이용해서 만들기도 하면서 악당! 잉크 요정에 의해 뒤틀려진

 

만화 세계를 제대로 되돌리고, 회복시키는 게임입니다.

 

어휴.... 길게 설명했네요.

 

한마디로 숨은 그림찾기하고, 재료 모으고, 사건 해결하는 게임입니다.

 

초중고생... 그리고 여자분들 좋아하실 만한 게임입니다. 굉장히 아기자기합니다.

 

남자인 저도 재밌게 했습니다. ^ ^

 

 

디즈니도 현질을 유도하긴 하지만 현질 안해도 충분히 게임을 이끌어 갈 수 있으니 재밌게 즐기시면 됩니다. 헤헤...

 

 

 

미녀 벨의 집을 조사하자는 크로나

 

 

 

집조사는 바로 저렇게 물건 찾기 게임입니다.

 

 

 

 

클리어 하면 요렇게 잉크를 선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잉크로 여러가지 물건을 제조할 수 있습니다. 재료는 물론 만화의 세계에 필요한 잉크와 종이지만요. ㅎㅎ

 

 

 

 

 

벨의 바구니를 만들고 나서 이제 다음 씬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마을 시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락이 걸려 있는데,

 

락이 해제됩니다.

 

 

 

 

 

드디어 마을 잠금 해제!!

 

 

 

마을에서 또 다른 찾기 게임이 펼쳐집니다. ^ ^

 

 

 

의외로 찾는게 쉽지는 않네요. ㅎㅎ 퍼뜩 찾아야 점수를 많이 획득할 수 있는데.... 여하튼 우여곡절 끝에 레벨업!

 

그러면서 아이템도 획득!! 보석, 보라색 잉크, 연료 재충전! (연료는 게임에 필요한 것이에요. 게임을 한번씩 진행 할 때만다 연료가 10정도씩 소비됩니다. 무한대로 게임을 진행할 수 없겠지요. 시간이 가면서 연료가 다시 충전되니까 이점 유의하세요~ ^^ )

 

 

 

악당과의 만남! 누가 이야기를 엉망으로 만들었는지 악당을 만나볼까요?

 

 

 

요놈입니다.  쩝....

 

 

 

뒤로 이야기가 진행 될수록 게임의 난이도가 높아지네요.

 

 

 

아래 보이는 게임은 또 새로운 방식이지만 찾기라는 건 여전하네요. ^ ^

 

 

 

게임에 필요한 다른 메뉴들도 보여드릴께요. 창고입니다.

 

 

 

잉크요정 작업장 입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맵도 보여드리고 리뷰 끝낼께요~

 

라푼젤~ 요거 재밌겠네요. ㅎㅎ 디즈니 최고의 영상이었는데....

 

 

 

 

언더더씨~~~under the sea~~ 캬~~ 잊을 수 없는 명곡이 쓰인 인어공주

 

 

 

어 홀 뉴 워~~~얼~~~ 알라딘~!!

 

 

 

지금까지 우기가 해본 히든 월즈였습니다~~ 여러분 빠이빠이~~~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