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대해적 퀘스트의 섬] 해봤어요! 스마트폰게임 소개

by reviewer_life 2013. 12. 30.
반응형
[대해적 퀘스트의 섬] 해봤어요! 스마트폰게임 소개

 

카이로소프트에서 만든 픽셀게임이죠.

 

저의 게임평은....★★★☆☆

 

아쉽지만 제가 좋아하는 게임 장르는 아니여서 점수를 조금 짜게 줬네요.

 

그렇지만 하시는 분들 중에는 재밌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았네요.

 

 

 

 

본격적인 리뷰~는 아니고 살짝 리뷰~ 

 

 

저는 폰이 작아서 ..... 한글 자간이 좁게 나와서 조금 답답했네요.

 


 

 

 

 

남자의 로망~ 해적..... 쿨럭.... 은 아니고, 항해와 모험~

 

대항의 시대로 돌아간 느낌이네요. ㅎㅎ

 

 

 

직업을 여러가지 정할 수 있는데,

모험가는 퀘스트 체력을 준다고 하네요.  

 

 

 

 

저격수는 해적선 배틀에서 대포수를 늘려주고요.

 

 

 

항해사는 항해할 때 스테미너를 최대 2까지 올릴 수 있는 직업입니다.

 

 

 

전사는 퀘스트 경험치를 2배로 준답니다. 전사가 제일 나은것 같네요.ㅎㅎ

 

 

 

 

무술가는 속도의 절반을 공격에 플러스 시켜준답니다.

 

 

 

해적 소탕~! 해적 소굴로 가서 해적 두마리 잡아왔습니다.

 

 

 

포상금 받으러~ 고고~

 

 

 

술집, 펍에서 다른 직업인이나 동료를 구할 수 있습니다.

 

 

 

요리사라.... 원피스의 상디같은 캐릭이 있을까요? ㅎㅎ

 

 

 

 

새로운 모험의 세계로~~~~~~~ 스마트폰의 세계이지만..... 쿨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