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엄마와 유아들을 위한 [대교 꿈달] 동요, 동화책, 놀이 어플 리뷰

by reviewer_life 2013. 12. 28.
반응형

 

엄마와 유아들을 위한 [대교 꿈달]

동요, 동화책, 놀이 어플 리뷰

 

아이들 키우기 쉽지 않으시죠? 쉴새 없이 아이를 봐야 하는 유아들의 어머니는 정말 바쁜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엄마들이 잠시 숨을 돌리기 위해 유아들이 볼만한 어플을 리뷰 해보겠습니다.

 

 

 

스마트폰에 설치해 놓을만한 어플입니다.

 

 

 

대교에서 나온 꿈달이라는 어플인데, 동화와 동요, 놀이 요소들을 집어 넣어서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게 만든 어플입니다.

 

 

 

 

제법 완성도가 있는데, 몇가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에 저는 무료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우선 동화책을 한권 무료로 볼 수 있는데, 동화책을 읽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유아들이 보기에 딱 알맞네요.

 

 

 

 

요게 아빠랑 나랑 부비부비라는 무료 동화입니다. 다른건 유로로 사야하더군요. 하지만 한번 구입하면

 

스마트폰에 계속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반복해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읽어 주세요를 누르면 이야기를 읽어줍니다.

 

 

 

 

 

동화극장도 둘러보았습니다. 이것 역시 몇개의 무료가 있어서 둘러보았습니다.

 

 

 

 

저렇게 내 책장에 내가 구입한 동화나 무비가 차곡 차곡 들어가게 됩니다. 오랜만에 아기 돼지 삼형제를.....

 

 

 

아기 돼지들.....

 

 

 

 

 

요번에는 동요를 둘러보겠습니다.

 

 

 

 

크리스마스기 때문에 종소리 울려라~로 들었습니다. 요것도 무료. 영어로 나오네요. ㅎㅎ

 

 

 

 

 

구매와 삭제방법에 대한 공지를 봤는데, 아이들이 함부로 사거나 지우지 못하도록

 

살짝 안전장치를 해두었네요. 요건 맘에 듭니다.

 

 

 

아래 그림처럼 구매 차단이나 삭제 차단을 부모님이 선택하실 수 있네요.

 

 

 

 

 

대교 꿈달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 받았고, 몇가지 무료를 사용할 수 있고,

 

맘에드신다면 구입해서 아이들에게 틀어주는 것도 괜찮을듯 싶은 어플이네요.

 

컨텐츠가 다양하니까 ....

 

 

 

 

요게 싫으시다면 네이버 키즈나, 다음의 꾸러기에 있는 컨텐츠를 보여주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