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바운드 몬스터즈 : 새로운 타입의 벽돌깨기 게임 & 몬스터 모으는 재미!

by reviewer_life 2013. 12. 28.
반응형

 

 

 

바운드 몬스터즈 : 새로운 타입의 벽돌깨기 게임 & 몬스터 모으는 재미!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elcome

 

오늘은 바운드 몬스터즈를 리뷰해보겠습니다. ^^

 

유명한 게임회사 넥슨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일단 닉네임을 정해야 겠지요?

 

 

 

 

퀘스트를 선택하라고 하네요. 처음 퀘스트는 시작의 대지입니다.

그리고 도우미를 선택하라고 하네요. ㅎㅎ

 

  

 

 

어스 마스터 슬라임이라고 해서 하나 선택해봅니다. 자아~ 저의 팀을 정하고 이제 출발~ ! 합니다.

 

  

 

 

 공을 땡겨서 자기가 쏘고 싶은 방향으로 날리면 됩니다. 그런데 아래 보이는 몬스터를 맞추는게 좋겠지요. 이 게임의 목적은

 

몬스터를 쓰러뜨리는 것이니 많이 맞출 수 있도록 미세한 각도 조절이 필요합니다.

 

 

 

 

 

아래 보시면 저런 벽돌도 있어서 벽을 튕겨서 몬스터를 향해 날려야죠. ㅎㅎ 당구가 생각나네요.

 

 

  

 

 

 

게임에서 가르쳐주는 공략 팁!

 

적의 약점 속성으로 공격하면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대지는 바람과는 상극이고, 불은 물과 상극, 빛은 어둠 속성과 상극입니다.

 

요걸 잘이용해서 우리 팀을 잘 쏘아보내면 몬스터를 쓰러뜨리기 더 쉽습니다.

 

 

  

 

 

 

바우몬 선택화면 : 요건 내가 쏘아 올릴 공이라고 생각하시면 쉽겠네요. ㅎㅎ 바우몬을 합성할 수 있는데, 합성하면 새로운

 

애들이 생기네요.

 

  

 

 

 

강화 합성 화면, 소재를 선택하고 합성해버립니다.

 

  

 

 

 

합성하면 레벨업이 되네요.

 

   

 

 

진화성공, 그런데 별로 강해 보이지는 않은데요?

 

 

  

 

 

 

 

프렌드 뽑기는 1회 100프랜드로 돌릴 수 있네요. 친구 포인트를 사용해서 돌리는 무료 뽑기라고 합니다. 무료 뽑기를 통해서 몬스터를 더 얻을 수 있습니다.

 

 

  

 

 

프렌드 뽑기를 하면 요렇게 몬스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가끔 레어가 나오기도 하네요. 하이 레어! 라는데요?

 

  

 

 

 

요렇게 많은 몬스터를 쓰러뜨리기 게임입니다. 심심할 때 할만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