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디즈니 프로즌(프리 폴)★★★★☆ 스마트폰 & 태블릿 퍼즐게임 리뷰예요~ 재밌어요!!

by reviewer_life 2013. 12. 31.
반응형
디즈니 프로즌(프리 폴)★★★★☆ 스마트폰 & 태블릿 게임 리뷰예요~ 재밌어요!!

 

 

디즈니에서 만든 스마트폰 게임 [프로즌]입니다. Frozen : Free Fall 입니다.

 

내년에 겨울왕국이라는 이름으로 개봉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인데, 정말 기다리고 있는 기대작입니다.

 

 

   

 

 

 

 

 

어느 분의 블로그 글을 봤는데, 미국에서는 벌써 개봉했다고 하네요.

 

영상을 조금 봤는데, 우와~!!! 정말 라푼젤 이후에 더욱 발전한 영상미는

 

발군이었어요!! +0+

 

그런데 프로즌을 알릴겸 게임도 만들었네요. ㅎㅎ

 

 

 

 

게임, 재밌습니다. 제가 해봤습니다. 손을 못떼고 계속하게 되더군요. 퍼즐게임입니다.

 

우기가 정말 조아라하는 게임입죠. ㅎㅎ

 

화질도 좋고, 완성도도 좋고, 아이템 빨도 좋고, 난이도도 조금있고, ^^

 

우기의 평점은 ★★★★☆ 별 네개입니다.

 

 

 

 

 

 

 

 

 

 

 

 

 

 

 

 

 

 

이제부터 우기와 함께 제대로 리뷰를 보실까요?

 

 

예이~! 디즈니~! 프로즌 프리 폴(Free Fall) 이라는 부제를 달고 나왔네요.

 

보석이 밑으로 떨어지는 방식인데, ㅎㅎ 첫번째 판부터 보실까요?

 

 

 

 

 

와우! 얼음이 얼어서 내가 추워질것 만 같은 저 화면!! 좋습니다!!

 

영화도 나오면 보고 리뷰 꼭 하겠슴다!

 

같은 종류의 보석을 밀어서 가로나 세로로 3개, 4개, 5개, 혹은 6개를 맞추면 보석이 깨어집니다.

 

 

 

 

 

 

첫판을 깨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모두다 영화에 나오는 캐릭들이에요.

 

가로나 세로 4개짜리 보석을 깨면 특수한 기능이 실행되요.

 

 

 

아래 오른쪽 그림에 다른 보석들과는 다르게 빨간 보석에 하얀 줄이 나와있죠?

 

그게 네개 짜리 보석을 깨뜨렸을 때 네개가 압축되는 현상입니다. ㅎㅎ

 

그래서 가로로 하얀줄은 나중에 빨간것 끼리 맞춰서 깨어질때 하얀줄있는 보석이 있는 줄이 모두 깨어지는 특수보석입니다.

 

세로로 하얀 줄있는 것은 마찬가지로 세로 한줄이 쫘아아아악 깨어집니다. ㅎㅎ

 

 

 

 

 

레벨 3는 맵의 모양이 약간 달라집니다. 저 형태로 보석들이 아래로 내려오죠. ㅎㅎ 재미재미~~

 

 

 

 

 

제가 어메이징하게 플레이를 한 모양입니다. 헤헤....

 

 

 

 

 

아이스 픽이라는 아이템 설명이 나옵니다. 요건 얼음 송곳인데, 보석을 하나 깨뜨릴 수 있어요.

 

 

 

 

이번에는 스노우 볼이라는 기능인데, 요건 아래 그림 오른쪽에 보이는 Moves 그러니까 20번 움직일 수 있다 이말입니다.

 

20번 보석을 좌나 우로 움직일 수 있도록 제한되어 있는 게임이라는 말입니다.

 

그런데 아이스 볼은 +5의 기능을 가지고 있죠. 그래서 Moves가 25로 바뀝니다. 두번 쓰면 30번 보석을 움직일 수 있게 해주죠.

 

 

 

 

아이스 볼을 두번 쓰고 나니 아래 그림 처럼 30번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헤헤

 

 

 

 

레벨 8에서 게임 방식이 약간 달라졌습니다.

 

이번에는 여자아이 캐릭이 나오는 군요. ㅎㅎ 그런데 왕관(티아라)이나 장신구를

 

맨 밑칸으로 이동시켜야 이 게임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즉, 보석을 깨뜨려서 아이템들을 맨 밑바닥으로 몰고 가야 하는 것이죠. ㅎㅎ

 

재미재미~

 

 

 

 

 

새로운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횃불~ Torch인데, 요건 지금 잘 기억이 안나는데,

 

아마 한줄 쫘악~~~ 보석 깨뜨려주는 아이템일겁니다. 헤헤 (@@ 내머릿속에 지우개가.....)

 

 

 

 

 

 

물개 박수쳐 주는 공주 여자아이~ ㅋ 귀여워요.

 

 

 

 

 

레벨 9에서 또 새로운 공주 아이가 나옵니다. 이 아이의 아이템은 랜덤 미사일이라 표현해도 될까요? ㅎㅎ

 

저 눈꽃송이 모양의 아이템을 쓰면 주변에 같은 색깔의 보석들이 쫘악 깨어집니다.

 

 

 

 

크아~~ 이번 판 어렵군!! out of moves! 35번 안에 클리어 해야하는데 실패했습니다. 엉엉

 

 

 

 

다시 한번 심기일전해서!!! 이번에는 대박!!

 

 

 

레벨 10에서는 두 아이중 한 아이를 고를 수 있습니다. 즉, 횃불을 쓸거냐 아니면 눈꽃송이를 쓸거냐 선택하는 겁니다.

 

즉 파이볼을 쓸거냐, 아이스 미쓸을 쓸거냐....?? ^^ ㅋ 영화에서 얘내들 마법 쓰는 공주들이거든요. (맞나....쩝)

 

 

 

 

 

오우..... 설명이 길었군요. 하면서 엄청 재밌어서.... ㅋㅋ

 

오늘의 추천 스마트폰 & 태블릿 게임이었습니다.

 

즐거운 게임 & 해피 뉴이어~ 되세요~~~~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