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히어로 시즈 Hero Siege ★★★★☆ 재밌는 스마트폰 게임

by reviewer_life 2013. 12. 29.
반응형
히어로 시즈 Hero Siege ★★★★☆ 재밌는 스마트폰 게임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는데 하는 손맛이 느껴지는 게임

 

요렇게 표현하고 싶은 어플입니다. ㅎㅎ

 

몇일 해 봤는데, 재밌네요.  

 

 

몇가지 직업을 고를 수 있는데 배경이 환타지라서 흥미롭습니다.

고를 수 있는 직업은 바이킹, 피로맨서, 막스맨,

 

viking

Pyromancer

Marksman

 

그리고 두 명은 가려져 있네요. ㅎㅎ

 

도대체 저 둘은 뭐란 말이뇨....

 

 

 

 

 

 

 

 

 

맵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막 돌아다니다 보면 몬스터들이 나와서 피터지게 싸우는데, 자동으로 도끼를 막 휘두르고, 조이스틱으로 계속 움직이면서 무찔러야 합니다.

 

 

 

 

 

 

 

요건 강화하는 장면이에요. 강화가 맞나요? 용어를 잘 모르겠네. 데미지랑, 공격속도랑 디펜스, 그리고 피칸 늘리는거.

그리고 탤런트 트리가 있는데, 요건 아무래도 기술들인것 같네요. 나중에 점점 더 화려한 도끼질이 예상되네요.  

 

 

 

 

꽈광~~ 마법의 물약을 쓰니 요런 효과가.... 쩝....

 

 

 

 

던전으로 들어가서 적을 무찌르다 보면 시간이 잘가네요.

 

히어로 시즈 제법 할만하네요. 영어라고 겁내지 마시고, 마구 눌러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