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학습, 공부 어플 추천_duoLingo듀오링고_프랑스어, 스페인어 같은 외국어 배워볼까요? 공짜니까!

by reviewer_life 2013. 12. 31.
반응형

Hello~ 학습, 공부 어플 추천해요!_duoLingo 듀오링고

 

프랑스어, 스페인어 같은 외국어 배워볼까요?

 

공짜니까! It's free~~~~~~~dom~~~~~쿨럭.... 쿨럭.....

 

 

 

 

 

영어만 지원이 되지 않지 다른 많은 언어.... 네개? 다섯개 언어를 배울 수 있네요.

 

ㅎㅎ 물론 영어로 배워야 하지만 .....

 

간단한 영어 실력만 있어도 프랑스어 기초를 배울 수 있어요.

 

내년에는 샹송 쫌 불러볼까요? 예이~ +0+ !!

 

 

French Skills 부분을 보면 정말 다양한 영역들을 배울 수 있네요.

 

 

    

 

 

 

   

 

 

 

일단, 두눈 부릅뜨고, 두 주먹 꽉 쥐고!

 

시작해 볼까요? ㅎ헤 일단 베이직 부터 시작합니다.

 

    

 

 

 

터치를 하면서 고르는 건데, 친절하게 프랑스어로 단어를 들려줍니다. 헤헤.... 하다보면 이게 뭔말일까 하지만 몇번 반복하다 보면

 

외워버립니다. 반복학습이네요.

 

   

 

 

 

직접 써야 하는 것도 있어요. 간단하게 영작~ 은 아니고, 일단 단어만 ^ ^;;

 

   

 

 

 틀리게 쓰면 아래 그림처럼 Oops!! 틀렸잖아!! 하고 메시지를 보내줍니다.

 

 

   

 

 

 

   

 

 

계속 틀리면 Shucks! ㅋㅋ 이뇨석이!!

 

심장이 다 떨어졌다면서 ㅋㅋ 기본이 네개를 주는데, 네번 틀렸더니.... 아래 메시지가 나왔네요. 첨부터 다시!!!

 

   

 

 

 

외국어 공부~ 재밌고, 쉽게 하는 방법, 듀오링고 무료 어플로 도전해 보세요!

 

영어도 공부하면서!! ^ ^

 

 

   

 

 

 

 

 

즐거운 새해 되세요~~~~~~

 

해피 뉴 이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