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윙 Swing]_스마트폰/태블릿 브라우저, 알패스 기능 추천 ^^

by reviewer_life 2014. 1. 2.
반응형
이스트소프트_[스윙 Swing]_스마트폰/태블릿 브라우저 알패스 기능 추천

 

 

 

 

알집, 알약, 알송으로 잘알려진 안정적인 회사 이스트소프트를 아시죠?

 

거기서 만든 스윙 브라우저입니다.

 

일단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순전히 알패스 때문입니다. ^ ^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은 키보드가 없어서 로그인 하기가 너무 귀찮아요. ㅎ ㅎ

 

 

구글 플레이에 나와 있는 스윙 브라우저 설명입니다. 기능들이 쭈욱~ 나열되어 있습니다.

 

 

    

 

 

 

스윙에 대한 소개페이지가 뜨내요. 스윙 홈만들기(favorite)와 알패스 자동로그인 기능을 강조하네요.

 

저도 이것 때문에 설치했습니다. ㅎㅎ

 

    

 

 

또한 알툴바와도 연동이 됩니다. 제가 알툴바를 쓰고 있는지라 정말 편하네요. ㅎㅎ

 

퀵전송이 되네요. 퀵전송은 스마트폰에 있는 자료나 컴퓨터에 있는 자료를

 

연동된 기기들에 인터넷을 통해 전송해 줄 수 있는 기능이네요.

 

 

    

 

 

 

다른 기능들도 알툴바에 있는 기능들과 유사합니다. 동영상 다운로드기능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기능은 내가 보던 링크를 친구에게 카톡으로 보내줄 수 있네요.

 

 

    

 

 

 

스윙의 메인화면입니다. 사이트 바로 가기가 있어서 스윙을 켜고, 네이버나, 다음, 네이트, 구글 등으로 바로 가기가 되어 있고,

 

옆으로 터치해서 넘기면 다른 사이트들을 계속 추가할 수 있어서 좋네요.

 

 

    

 

 

 

 

스윙 홈 추가는 아래 그림 처럼 하면 됩니다. 사이트 이름과 사이트 URL을 등록하면 됩니다.  

 

    

 

 

 

 

 바로가기 기능들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설정페이지는 아래와 같아요. 설정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네요.

 

 

 

    

 

 

    

 

 

 

스윙에 대해서 살펴 보았는데, 강조하고 싶은 기능은 아무래도 홈 화면에서 사이트 바로가기를 마음대로 편집해서 빠르게 인터넷 검색을 하거나 원하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두번째 장점은 빠른 로그인, 즉 자동로그인 기능이 있습니다.

 

 

이 두가지만 가지고도 다른 여타의 브라우저 보다 편리하다고 할 수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