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탱크 배틀 : 우기의 태블릿, 스마트폰 추천 게임이에요 ^ ^ !

by reviewer_life 2013. 12. 27.
반응형
탱크 배틀 : 우기의 태블릿, 스마트폰 추천 게임

 

 

 

 

 

 

게임로프트 GameLoft 사가 만든 탱크 배틀이라는 게임입니다.

 

역시 게임로프트 게임은 안정감이 있고, 재미적인 요소도 많이 있네요.

 

 

 

 

 

역시나 그래픽이 우수합니다. 게임로프트라고나 할까요?

 

탱크라는 소재 역시 재미있습니다. 마음껏 전쟁터를 활보하는 느낌?

 

게이머의 컨트롤이 굉장히 중요한 게임이네요. 요런 게임이 재미있죠. ㅎㅎ

 

 

 

 

인트로에서 맥탱커슨 장군이 나와서 여러가지 설명을 해주네요. ㅎㅎ 특이한 캐릭터네요.

 

 

 

처음 시작하자 마자 탱크 아일랜드에서 시작됩니다. 이노무 아일랜드는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 ^  80개 정도의 싱글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왼쪽 조이스틱 부분을 움직이면 자유자재로 운전이 가능하고, 굉장히 부드럽고, 또 속도감이 있습니다. 탱크끼리 대포를 쏘고 피할 수 있으니 정말 재미있네요. ㅎㅎ 그리고 포탄이 벽에 반사되기도 합니다. 유탄인지 ㅋㅋ

 

 

 

미션 클리어 화면입니다. 여기서 점수와 돈. 그리고 별.... 역시 게임로프트는 별을 모아야 하네요. ㅎㅎ 별모으기 어렵지는 않지만 많이 필요한것은 사실입니다.

 

이 게임의 공략은 아무래도 별을 얼마나 잘 모으냐에 갈릴것으로 보이네요.

 

 

 

 

상점에서 살 수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세이프티 스티브, 유도포탑, 지뢰, 슈퍼 로켓 포탑.... 등등 많이도 있네요.

 

 

 

 

역시 맨처음에는 캐터필터와 장갑을 새로 맞추게 합니다. 그래서 탱크 한 대 만들어서 시작합니다. 돈을 많이 모으고 별을 모아야지 더 좋은 탱크를 만들 수 있지요.

 

 

 

이제 탱크 게임을 할 수 있는 맵입니다. 각 맵마다 8개 정도 판이 있네요. 하나씩 깨면서 가볍게 가줍니다.

 

처음에는 어렵지 않습니다. 무난하게 클리어 할 수 있지요.

 

 

 

탱크를 강력하게 만들라며 돈써라~ 메시지를 보내는 게임로프트.... 훗!

 

 

 

 

전장을 누비면서 게임 속에서 돈을 모으면서 돌아다니느라.... 적의 포탄을 피하느라 바쁩니다. 각 게임마다 60초 정도 시간이 걸리네요.

 

 

 

 

미션마다 별을 획득하는 방법은 미션을 클리어하는 것입니다. 포탑을 설치해서 적을 섬멸하던가, 지뢰를 설치하라던가 여러가지 요구가 있습니다. 그걸 해주면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계급제도도 있습니다. ^^ 이등병, 일병, 상병 ..... 쭈욱 올라가고 또 올라갑니다.

 

 

 

 

도전 과제들도 주어지고, 보상도 주어집니다.

 

 

 

 

 

이등병 II 로 진급했습니다. 정말 빠른 진급이네요. ㅎㅎ

 

 

 

요건 라이벌인지 한번씩 등장하네요. 얘 탱크 정말 좋던데.... 얘랑 한판 붙을 때도 있습니다.

 

거의 맵의 끝에 나오기 때문에 보스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오오! 드디어 일병 진급 ^^

 

 

 

 

 

이제는 상병! 

 

 

아래는 여러가지 맵들 캡쳐한 이미지예요. 열개 정도 있는 것 같은데, 갈 수록 어려워 지겠군요.

 

 

 

 

 

 

 

 

 

 

 

한번씩 미션에 실패할 때가 있어요. 역시 장갑이 약해서 그런지 포탄 세방을 맞으면 탱크가 터져버리네요.

 

 

월드 배틀에도 한번 참가해봤습니다. 다만, 월드배틀은 한번 접속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네요.

 

다섯번은 시도했는데, 겨우 한번 접속되었네요. 요건 다른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유저랑 대결하는 대결모드입니다.

 

 

요게 로딩화면.... 정말 안넘어 가지네요. ㅠ

 

이게 월드 배틀입니다. 저는 옐로우고 상대편은 레드라고 하네요. ㅎㅎ 그런데, 상대편 나오자 마자 혼자 자폭해 버립니다.

 

뭔일이다냐.... 쩝.....

 

 

 

여하튼 우승!! 무혈 입성이네요. ㅎㅎ

 

 

 

 

탱크 배틀 단순하면서 재미있는 스마트폰 게임 또는 태블릿 게임이네요.

 

저는 갤노트  10.1로 플레이 했는데, 끊김없이 화질도 좋고, 속도감있고, 재밌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