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자료

펠트공예, 인형만들기예요. 짱구 친구, 여자아이 만든거 이제야 올리네요. ^ ^

by reviewer_life 2014. 1. 4.
반응형

펠트공예, 인형만들기예요. 짱구 친구, 여자아이 만든거 이제야 올리네요. ^ ^

 

얘는 좀더 포인트를 주기위해 머리카락을 하나씩 심었습니다. ㅋㅋ

 

 

 

그래서 머리가 이 모양이죠. ㅎㅎ

 

머리카락 대체물품은.... 문방구에서 솜을 사니까 솜이랑 같이 들어있던 성탄절용 빤짝이를 넣었습니다. ^^

 

그리고 인형극을 하기 위해 손에 구멍을 뚫어서 나무 막대도 글루건으로 부착하고요.

 

 

 

 

나무 막대는 조금 큰 문구점에 팔더군요.

 

저런 나무 막대를 이 아이 몸에도 넣었습니다. 머리와 몸통이 조금 헐렁 헐렁해서 넣지 않으면 고개가 자동으로 내려가서....

 

쩝....

 

여하튼 ^^ 재밌는 경험이네요.

 

 

펠트공예도 꽤 해볼많하네요.

 

 

 

 

여러분도 도전해 보세요. 꽤! 재밌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