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내가 본 최고의 성경 어플, Lifove 성경 앱

by reviewer_life 2013. 11. 14.
반응형

제가 본 최고의 성경 어플, 앱은 Lifove 성경이에요.

 

지금 까지 사용해 본것 중 제일 좋네요.

 

유료, 무료가 있는데, 개역개정은 유료라도 사볼만합니다.

 

 

         

 

 

특별히 좋은 점은 수많은 기능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보시면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책갈피, 최근목록, 검색, 다른 성경 버전 보기, 역본대조 보기, 더보기(여기에는 옵션들을 더 볼 수 있어요.)

 

 

잠시 다른일 하다가 다시 읽고 싶을 때, 책갈피를 해두면 나중에 어디 읽고 있었더라 하는 고민이 없어져요.

 

 

 

 

성경책의 폰트크기는 마음대로 조정이 되요. 스마트폰으로 본 화면인데 제법 크게 되어 있죠?

요즘 눈이 침침해서... ㅋㅋ 크게 보고 있어요.

 

 

 

최근 목록도 지원합니다. 최근에 읽었거나 찾아봤던 곳을 이렇게 저장해 주니 감사하네요.

 

 

찾기... 이거 정말 좋아요. 아... 그 말씀 뭐였더라 하면서 중요 단어만 넣어도....

 

 

검색중....

 

 

요렇게 말씀들이 찾아진답니다.

 

 

다른 성경버전으로 보실 수 있는 기능. 다른 성경보기

 

 

다양한 버전이 지원되고, 또 제작자가 밝히고 있듯

 

PC용 베들레헴 성경에 있는 파일을 이용했다고 하니 베들레헴 성경 파일만 구하면 어떤 번역본이든 집어 넣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더 많은 옵션을 보죠. 아래와 같아요.  

 

 

 

나의 밑줄 목록!! 내가 밑줄치고 싶은 성경을 선택했을 때 이런 식으로 저장됩니다.  

 

 

오우!!! 요건 +0+ 내가 읽은 성경 장수를 저장해 놓네요. ㅎㅎ

 

 

다른 버전 다운 받을 수 있게 따로 링크도 되어 있네요.

 

 

 

 

본문 화면 설정과 목록관리, 데이터관리하는 옵션.

 

 

 

본문 화면 설정은 아래와 같아요. 화면조명 항상 유지.... 자동 스크롤... 좋아요. ^^

 

 

 

 

 

 

 

 

 

 

정말 세세한 기능들이 많아서 자기 입맛에 맞게 고쳐서 최적화 시키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히브리어, 헬라어도 지원되기 때문에

 

저도 타번역과 같이 보기로 등록해서 한글 성경, 영어성경, 히브리, 헬라어 성경

 

이렇게 세가지 번역을 한꺼번에 띄워서 사용해요.

 

 

이상, 우기의 성경어플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