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NAS나스 유저라면, nPlayer 엔플레이어 동영상 어플, 영상앱을 추천합니다!

by reviewer_life 2020. 8. 13.
반응형

제가 사용해본 동영상 어플 중에는 최고내요. 영상보기 편하고 자막 잘 연결됩니다.




영상재생 관련해서 여러가지 사용자 편의 기능이 잘되어 있고 깔끔합니다. 특히 나스 연결해서 쓰기가 정말 편하고 좋아요.




저는 webdev방식으로 연결해서 쓰는데

1.나스 주소
2. 아이디 & 비번
3. 포트번호

세가지만 넣어주니 금방 연결되네요.





넷북나스 하나와 데스크탑나스 이렇게 두가지를 헤놀로지 버전으로 쓰고 있습니다. 두가지 모두 연결이 잘되고, 특히 버퍼링이 없이 볼 수 있는게 진짜 좋네요.

최적화가 잘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기존에 쓰던 어플은 VLC였습니다. 무료인데도 스트리밍이 되어서 쓰는데 가장 큰 문제가 자막을 가져오는게 너무 불편하게 되어 있고, 한글자막이 깨어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영상보는데는 문제없는데 영어듣기평가 하는것도 아니고, 불편해서 참다못해서 결국 엔플레이어(nPlayer)로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제 소신이 어플에는 돈을 쓰지 않는다 였는데, 불편함이 가중되니 소신을 깨버렸네요.~^^


엔플레이어는 유료어플입니다. 5000원입니다. 그런데 오천원의 값어치는 한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편하네요. 결제하고 후회하지 않은 어플입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과 안드로이드셋톱박스에도 설치가 되니 다중기기에서 사용할수 있는게 참 좋네요.


결론
nPlayer앱 나스로 편하게 영상보고 싶은 초보 유저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