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화

내가 본 최고 액션 한국영화_빅매치(Big Match, 2014년 개봉작)_재미 보장!

by reviewer_life 2015.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본 영화 빅매치에 대해서 리뷰합니다. 

2014년 11월 개봉작입니다. 최근에는 제대로 된 액션영화를 본적이 없는데 별로 기대하지 않고 본 영화가 대박이었습니다. 저는 무척이나 재미있게 보았고, 다수의 액션 씬들은 여타 다른 영화들보다 우수하다고 봅니다. 수 많은 격투씬이 나오고 17대 1의 대결은 옛말! 아예 백여명이 넘는 사람들과 격투를 벌이는 격투가의 고군분투 장면이 이 영화의 백미였습니다. 









출연 배우들



최호 감독님이 메가폰을 잡았고, 주연에 이정재씨, 그리고 운반책으로 보아씨가 열연했죠. 악당 역할에 신하균씨, 그리고 주인공의 형 역할로 납치 당하고 맞고 깨지고 이성민씨(미생 오과장님!), 의리있는 조폭 역할로 배성우 씨가 나오고, 약간의 조연으로 손호준씨가 나오네요.(요즘 정말 다양한 활동중이네요)



* 사진출처 - 구글영화




줄거리



원래는 축구선수였지만 상대팀 전원을 그라운드에 주먹으로 때려 눕혀 축구계에서 제명된 남자가 오히려 실력을 살려서 이종격투기로 나섰고, 승승장구하며 챔피언 결정전을 가지려고 했는데, 상대편에서 약물복용으로 게임이 취소됩니다. 




*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부랴부랴 새로운 스폰서를 구해야 하는 상황. 스폰서를 구하러 나간 형은 누군가에 의해 납치되고, 경찰에서는 형을 살인범으로 뒤쫓고 있고, 에이스라는 사람은 주인공 최익호를 조종하여 현실에서 재벌들만을 위한 불법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형을 구하기 위해 현실판 격투 게임에 말려든 익호는 살인 용의자로 철창 신세를 지게 되는데 에이스의 조종으로 철창에서 나가 경찰과 대치하여 탈출 게임이 시작됩니다. 



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았고, 몰입감 있는 영화였습니다. 특히 수 많은 경찰관과 대치하고 경찰서를 탈출하는 장면은 백문이 불여 일견! 또한 불법 도박장을 운영하는 한 조직 건물에서 벌어지는 액션 씬은 두번째로 꼽을 수 있는 액션 장면입니다. 



*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주인공의 무대뽀, 그리고 단순 무식해 보이지만 제법 머리를 쓸줄 알며, 기백 또한 대단해서 싸움을 유리하게 끌고 갈줄 압니다. 결국 에이스를 궁지로 몰아넣고, 주변 인물들의 도움을 받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해 나갑니다. 



배트맨과 한쌍인 조커를 보는 듯, 주인공과 대치하는 악당 두목의 연기 또한 대단하네요. 특히 악당 에이스 역으로 나오는 신하균씨, 앞으로 악당 섭외가 물밀듯 들어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