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디즈니 틀린 그림 찾기_추천 스마트폰게임

by reviewer_life 2015.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게임은 디즈니 틀린 그림 찾기 게임입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신다면 재밌게 플레이 하실 수 있을 거에요. 틀린 그림찾기는 예전에 오락실에도 있었던 게임인데요.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으니 참 좋은 세상인것 같아요. 100원 넣고 전자오락했었는데..... 






디즈니 그림을 싣고 가던 배가 항해 도중에 고래에게 잡아 먹히고, 그림들은 바다에 흩어져 버렸다는 다소(?) 황당한 설정으로 게임 프롤로그가 시작됩니다. 그래서 배경이 바다이죠. 항해, 그리고 배를 업그레이드 해 가면서 조각난 디즈니 그림 조각들을 찾아야 합니다. 





그림들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에서 나온 장면들이네요. 그런데 시간 제한이 있어서 좌우를 비교해 가면서 정신없이 플레이 하게 되네요. 그림을 제대로 볼 틈이 없네요. ^^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다보면 퍼즐조각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발견한 건 라이온킹이네요. 





지난 해에 유행했던 렛잇고~ 겨울왕국입니다. 자세히 보면 눈동자가 왼쪽을 보고 있는데, 다른쪽 그림에는 오른쪽을 보고 있다던지, 옷 샐깔이 다르다던지 없어야 할 다른 캐릭이 나오기도 합니다. 그리고 찾아야 할 틀린그림의 갯수가 2개일때도 있고, 3개, 4개일 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그림으로 넘어가죠. 한 스테이지에 그림이 3-4개 나오네요. 











어떤게 다른지 한번 찾아보세요. ^^ 아래 그림에는 한개가 다르네요. ㅎ




아래 그림은 4군데가 틀립니다. 맞춰보세요. 








다른 방식의 게임들도 몇 가지가 있네요. 

대표적으로 고래섬을 발견하면 플레이 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그리고 스테이지 역시 틀린 그림이 아니라 그림 맞추기 게임도 있습니다. 







새로운 배도 구입할 수 있네요. 배의 특징들이 있는데, 시간을 플러스 해주고, 점수도 플러스 해주네요. 












지금까지 보신 것 처럼 여러가지 틀린 그림 찾기 게임을 할 수 있는데, 디즈니의 멋진 그림을 살짝 감상하면서 틀린 그림 찾기도 할 수 있는 재밌는 게임입니다. 카카오톡에서 다운 받으셔도 되고, 구글플레이나 네이버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