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추천 RPG 스마트폰 게임_드래곤을 만나다_카카오톡게임

by reviewer_life 2015.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오늘 소개할 추천 게임은 드래곤으 만나다 라는 다소 이상한 제목의 스마트폰 게임입니다. 일단 캐릭터들이 귀엽고, 조작하는 것도 간단하고 쉽습니다. 그리고 오토 기능이 있어서 자동으로 플레이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게임시작화면인데 보통 로비라고 부릅니다. 캐릭터들이 붕붕 떠있네요. 중앙에 있는 캐릭이 궁사인데 처음에 기본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두개의 캐릭인 전사와 마법사 역시도 선택할 수 있고, 세명의 캐릭을 같이 키울 수 있네요. 캐릭터 선택은 화면에 보이는 캐릭터라는 아이콘을 선택해서 거기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적당하고, 루비를 미리 얼마간 주기 때문에 구입하기 쉽죠. 





마법사인데 저는 처음부터 마법사를 선택해서 게임을 시작했는데, 첫 캐릭터에 좋은 아이템을 두개 정도 선물로 줘서 그걸로 메인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모자와 무기를 좋은 걸로 받았죠. 






전사 캐릭터입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 해보니 전사가 제일 재미있네요. 그냥 무턱대고 돌격 앞으로! 할 수 있는 캐릭입니다.





아래가 캐릭터 선택화면입니다. 마법사, 전사, 궁수 하나를 선택해 보면 어떤 능력치를 가졌는지 알수 있습니다. 




전사는 역시 방어력이 제일 좋고, 그다음 공격력이 좋네요. 





마법사의 경우 밸런스가 좋은 캐릭입니다. 공격, 방어력 모두 중간 정도




궁사의 경우 공격력이 좋지만 방어력은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토 플레이, 자동으로 플레이할 때 쉽게 죽어버리죠. 그래서 직접 플레이 하는게 좋은 캐릭입니다)





길드를 만들거나 길드에 가입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지금 1위 길드는 연인이라는 길드네요. 




상점에 들어가 보니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매일 미션을 통해서 금화와 보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RPG 스마트폰 게임의 경우 게임친구가 중요한 열쇠이죠. 

무난하게 플레이 하기 위해서 많은 친구를 맺어 두는게 좋습니다. 





캐릭터 장비 화면입니다. 육성짜리 무기와 머리방어구를 받아서 능력치가 많이 올라갔네요.





캐릭터 스킬화면입니다. 스킬이 화려하고 강력해서 역시 마법사 캐릭이 좋기는 합니다. 

패시브 스킬 역시 꾸준히 업시켜야 강해집니다. 





그리고 매일 한번씩 무료로 돌릴 수 있는 행운의 룰렛이 있습니다. 





전투 아이콘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팀대전, 개인대전, 던전입장, 레이드입장, 무한의 탑이 있습니다. 요즘 추세가 다양한 스테이지를 만들어서 게임에 몰입하도록 하는 것인데, 이 게임 역시 요즘 트렌드를 따르고 있네요. 





팀 대전의 경우 실력이 어느정도 올라야 입장할 수 있네요. 


마물집결지(일반모드 4-15를 클리어해야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개인대전의 경우 아래와 같네요. 대전상대를 찾아서 같이 맞붙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던전 입장은 아래와 같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하감옥을 끝낸 뒤에는 레이드가 생성됩니다. 레이드에서는 일반 모드에서는 얻기 힘든 반지나 목걸이와 같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네요. 




무한의 탑은 계속해서 올라가는 건가 봅니다. 


캐릭터가 죽을 때 까지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던전모드에서 플레이 하는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혼자서 할 수도 있고 어려운 판의 경우 다른 사람과 함께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부캐릭터들도 불러 올 수 있습니다.  













보조클래스 소환은 횃불이 3개가 들어갑니다. 두개의 보조클래스를 소환하면 총 6개의 횃불이 들어가는 거죠. 





요즘 할만한 게임이 없다고 느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드래곤을 만나다_카카오톡 RPG 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