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오피스 수트 office suite] 안드로이드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어플 소개

by reviewer_life 2013. 10. 30.
반응형

오랜만에 어플 소개를 하게되네요. ^^

오늘 소개드릴 어플은 (앱은) OfficeSuite 7이라는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한세트 어플입니다.

한글 앱은 뷰어만 써보고 편집되는 유료버전은 아직 안 써봐서 모르겠지만,

오피스수트7은 충분히 구매할 가치가 있는 어플임을 먼저 말씀 드릴께요.

 

사용법은 어렵지 않고, 간단합니다. 저는 학교에서 주로 쓰는데, 태블릿에 설치한 어플로 파워포인트 만들고, 워드 작성하고, 엑셀 만들어 냅니다. 물론 블루투스 키보드가 있으면 금상첨화겠지요? ^^ 저도 얼마전에 구입했는데, 정말 노트북이 따라 필요없겠더라고요. ^ ^ 그럼 인터페이스 부터 소개드릴까요?

 어플 실행시 화면이에요. 간단하죠? 심플합니다.

요건 폴더를 보여주는 건데 왼쪽 메뉴에 보면 디바이스 메모리,

즉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내장 메모리를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워드와 엑셀과 파워포인트 세가지를 홈화면에서 만날 수있답니다.

 

 

최근에 읽은 파일은 당연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것 간단한 템플릿도 있어서 키야~ 정말 쓰기 편하더군요.  

 

 

 

내 문서라는 탭이 따로 있어서 문서가 있는 폴더만 보여줘요.

 

원격파일, 클라우드에 연결하실 수 있어요. ㅎㅎ

 

 

 

자아, 드디어 워드프로세서... 맞나... 화면입니다. 제가 놀란점은 블루투스 키보드로 연결했을 때 단축키 몇개가 작동한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컨트롤 Z와 글자 키워주고, 줄여주는 단축키, 기타 등등 많은 단축키들이 쌀아있네.

 

단축키 목록은 홈 화면에서 도움말에 들어가시면 확인 하실 수 있어요. ^^

 

 

요건 엑셀.

 

 

요건 파워포인트

 

 

요건 PDF문서를 읽을 수 있고요.

 

 

오른쪽 상단 부분 메뉴를 클릭했을때의 모습이에요.

 

설정 부분입니다.

 

요건 파워포인트 템플릿 하나 실행시켜봤어요. 나름 퀄리티가 있네요.

 

 

 

요건 엑셀 템플릿이에요.

 

요건 워드 템플릿 하나 실행 시켜 봤어요.  

 

 엑셀로 만들어진 것. ㅎㅎ

 

요건 워드로 만들어진것.... 저렇게 마이크로소프트 처럼 줌 아웃을 했을 때 여러페이지가 한꺼번에 보이는 효과도 있어요. 

 

 

위젯입니다. 사실 위젯은 별로 볼것 없어요.  

제 태블릿 화면에 장착시켜놓은 위젯이에요. 그냥 최근 문서들 보여주고 누르면 바로가기 되고 그래요.  

요즘 한참 읽고 있는 책.... 이제 pdf 뷰어가 아니라 요걸로 정독하고 있어요. ㅎㅎ 

 

 전체화면이 지원되기 때문에 문서나 pdf 뷰어로서도 손색이 없어요.

 

 

간단하게 메모도 달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오피스수트7 나름 괜찮네요. ㅎㅎ

 

필요한 기능들이 제대로 박혀 있기때문에 별다른 불편함이 없다는 점.

그리고 단축키가 지원된다는 점.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PDF리더의 기능이 한방에 해결된다는 점.

 

이런 점이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좋은 정보로 또 찾아 뵐께요~ 그럼 안뇽~~~~히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