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클래시 오브 클랜 재미난 맵들 몇가지만 소개~!

by reviewer_life 2015. 1. 12.
반응형

클래시 오브 클랜 재미난 맵들 몇가지만 소개~!

 

안녕하세요. 요즘도 한번씩 플레이 중인 클래시 오브 클랜 리뷰입니다. 세계관은 아무래도 판타지이고요. (고블린 나오는걸로 봐서...) 요즘 연일 광고를 TV를 통해서 때리고(?) 있어서, 많은 유저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클래시오브클랜의 장점은 아무래도 짧은 플레이 시간일 건데요. 길게 끌지 않고, 잠깐 잠깐 짬을 내어서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하철이에서, 버스에서 생각날때 조금씩 플레이~! 자원 모으고, 쳐들어가고 ^^ 클랜전에도 참가하고.....

 

 

 

 

 

자세한 게임 소개는 ^^ Someday~ 에 하고요. 오늘은 유머, 재미, 농담 삼아 몇 가지 재미있는 맵들만 보여드리려 해요. ^^

 

 

 

 

 

8각성 멋진 디펜스 방어진이네요.

 

 

 

 

사거리 계산을 철저히 했는지 자랑스럽게 누군가 스샷을 올려놓았네요. ㅎㅎ

 

 

 

 

 

 

 

 

브루스 웨인의 본진~

 

 

 

 

 

 

 

 

슈퍼맨로고 본진이에요. ㅎㅎ

 

 

 

 

 

 

 

 

제발 나 좀 이기게 해줘!!! 하트뿅~! 쥔장이 남자일까요? 여자일까요? ㅎㅎ

 

 

 

 

 

 

 

해골 마크~ 본진~ 으스스하네요.

 

 

 

 

 

 

 

 

 

 

철벽방어 디펜스~ 그러나 날틀에게 털리고 있다는.....

 

 

 

 

 

 

 

귀여움으로 승부하는 본진......키티키티~

 

 

 

 

뭔지 모르겠지만 나름 철학이 있어 보이는 본진..... 그나저나.... 업글이 엄청나군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