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아기·어린이 감기 해열제 챔프 사용기

by reviewer_life 2014. 11. 5.
반응형

아기해열제로 챔프를 많이들 추천해주셔서 사용해봤습니다.

dpt 2차 접종했는데 딴애기들은 보통 두번째 접종 때는 열이 안 났다는데 우리 애기는 미열이 이틀째나네요.

37.8도 정도를 오르락 내리락 밤새도록 해서 혹시나 갑자기 열이 고열로 바뀔까 싶어서 잠도 못자고 계속 체온조절 해줬네요.

다음날 아침에도 열은 계속되어서 낮에 아는 소아과 외래병동 간호사님께 연락해보니 그정도 미열이면 해열제 먹여도 된다고 하셔서,

챔프 해열제 예전에 사놓은 것 먹여 봤어요.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이라서 그나마 요게 제일 좋다고 여기저기서 소문 듣고 사놓은 건데요. 신생아 때는 먹이기가 그래서 놓아둔것이

이제 빛을 보게 되네요. ^^ 다행입니다.

 


 

우리 아가는 6개월 이상이라 2.5CC 정도 먹였어요. 어제 왜 그 고생을 하며 잠을 못잤던지.... ㅠ

해열제 먹여도 되는 걸 알았더라면 좀더 빨리 열이 식었을 텐데요. 확실히 먹이고 나니 열이 잡히기 시작하네요.

 

예방접종 3가지를 한꺼번에 맞았더니만 매번 열이 오르네요. 다음에는 하나씩만 맞춰야겠어요.  

 

혹시 이 약에 대해 궁금하신 분이 있을 까봐 설명이 포함된 사진을 남깁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건강한 하루~

 



반응형